2025.09.17(수요일)
전체기사
기획/칼럼
자동차
산업/정책
모빌리티
포토/영상
상용차
리쿠르트
전체기사
기획/칼럼
자동차
산업/정책
모빌리티
포토/영상
상용차
리쿠르트
기획
하이빔
기획PR
신차
시승기
모터쇼
이슈&트렌드
기업활동
실적·통계
정책법규
이슈&트렌드
항공/운송
SW/전장
로보틱스
이슈&트렌드
포토
영상
이슈&트렌드
제품/서비스
채용공고
전체기사
기획/칼럼
기획
하이빔
기획PR
자동차
신차
시승기
모터쇼
이슈&트렌드
산업/정책
기업활동
실적·통계
정책법규
이슈&트렌드
모빌리티
항공/운송
SW/전장
로보틱스
이슈&트렌드
포토/영상
포토
영상
상용차
이슈&트렌드
제품/서비스
리쿠르트
채용공고
인기검색어
#타이어
#김성환
#박홍준
#슈퍼레이스
뉴스홈
산업/정책
기업활동
쌍용차, SNS 팬 10만명 돌파 기념 이벤트 펼친다
입력 2015년01월26일 00시00분
가
쌍용자동차가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 팬 10만명을 돌파해 소비자 참여행사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쌍용차에 따르면 페이스북 페이지(facebook.com/ssangyongstory)는 소비자와 소통 및 정보 공유를 위해 2011년부터 운영중이다. 10만 팬 달성은 3년6개월 만이다. 이를 기념해 쌍용차는 30일까지 이벤트를 펼친다. 페이스북 페이지에 10명의 친구를 초대하는 "친구소환 1+10 이벤트", 매일 10명에게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행운의 룰렛", 10만㎞에 가장 근접한 주행거리가 표시된 인증 사진을 공유하는 팬에게 추첨을 통해 주유상품권과 오일교환권을 증정한다.
또한 신차 "티볼리" CF 영상을 블로그, SNS 등에 가장 많이 공유한 참가자를 매주 집계, 가장 많이 공유한 참가자에게 티볼리 오디오(1명), 백화점 상품권(6명), 커피 기프티콘(10명) 등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쌍용자동차 페이스북 페이지 또는 "티볼리" 브랜드 사이트(
www.gotivoli.com
)에서 확인 가능하다.
안효문 기자
yomun@autotimes.co.kr
▶ 기아차, 연간 180대 이상 판매왕은 18명
▶ 현대차, 유로6 충족하는 신형 i40 출시..효율 ℓ당 16.7㎞
▶ 한국지엠, "크루즈는 본래 흠잡을 데 없는 디자인"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원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기사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기자
올려 0
내려 0
MY댓글
MY 뉴스 댓글
()
이메일
:
연락처
:
댓글
0
답글
0
받은공감
0
시간순
추천순
반대순
다음기사
재규어 TCS 레이싱, 모나코 E-프리 첫 우승
(2024-05-02 00:00:00)
이전기사
현대오일뱅크, 남북 도로 연결용 유류 첫 육로 수송
(2003-07-29 00:00:00)
가장 많이 본 기사
1
“100만원에 이 옵션들을 다 준다고?” 기아 K5·K8 신규 트림 주목
2
[시승]”같은 듯 다르다”, BMW X3 가솔린과 디젤 살펴보니
3
[시승] 기품과 시크함이 공존하는 車, 제네시스 G80 블랙
4
[하이빔]GM한국사업장, “철수는 없다”
5
[하이빔]멈춰 선 법인택시, 현실적으로 봐야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