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SNS 통한 안전 운전 캠페인 마련

입력 2015년02월01일 00시00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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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현대자동차가 페이스북을 통한 안전 운전 캠페인을 펼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과속 금지, 스쿨존 준수, 안전띠 착용 등 안전 운전 대한 퀴즈 이벤트와 안전 정보를 실제 영상으로 체험해 볼 수 있는 "인터랙티브 무비 이벤트" 등으로 구성됐다.

 퀴즈 이벤트 참여자 중 60명은 자전거(1명), 주유 상품권(20명), 아이스크림 기프티콘(40명)을 받을 수 있으며, 인터랙티브 무비 이벤트 참가자 150명은 아이패드 미니(1명), 영화 예매권(50명), 커피 기프티콘(100명) 등을 선물로 받을 수 있다. 두 가지 이벤트에 모두 참가한 5명은 추첨을 통해 제주 해비치 호텔 2박3일 숙박권이 지급된다. 당첨자는 3월에 발표한다.

 참여를 원하면 현대차 페이스북(www.facebook.com/abouthyundai)을 참조하면 된다.


박진우 기자 kuhiro@autotime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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