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9.17(수요일)
전체기사
기획/칼럼
자동차
산업/정책
모빌리티
포토/영상
상용차
리쿠르트
전체기사
기획/칼럼
자동차
산업/정책
모빌리티
포토/영상
상용차
리쿠르트
기획
하이빔
기획PR
신차
시승기
모터쇼
이슈&트렌드
기업활동
실적·통계
정책법규
이슈&트렌드
항공/운송
SW/전장
로보틱스
이슈&트렌드
포토
영상
이슈&트렌드
제품/서비스
채용공고
전체기사
기획/칼럼
기획
하이빔
기획PR
자동차
신차
시승기
모터쇼
이슈&트렌드
산업/정책
기업활동
실적·통계
정책법규
이슈&트렌드
모빌리티
항공/운송
SW/전장
로보틱스
이슈&트렌드
포토/영상
포토
영상
상용차
이슈&트렌드
제품/서비스
리쿠르트
채용공고
인기검색어
#타이어
#김성환
#박홍준
#슈퍼레이스
뉴스홈
산업/정책
기업활동
한국타이어, '한국산업 브랜드파워' 승용타이어 13년 연속 1위
입력 2015년03월17일 00시00분
김성윤 기자
가
한국타이어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주관 "2015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승용차타이어 부문에서 13년 연속 1위를 차지하며 "골든 브랜드"에 선정됐다고 17일 밝혔다.
한국타이어에 따르면 골든 브랜드는 10년 이상 연속 1위를 차지한 브랜드에게 주어지는 상이다. 더불어 "한국타이어 티스테이션"은 타이어전문점 부문에서 7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 구입 가능성과 선호도 등이 반영된 브랜드 충성도 부문에서 최고 수준을 획득했다는 게 회사 설명이다.
한국타이어 대표이사 서승화 부회장은 "13년 연속 브랜드파워 1위 수상 및 골든 브랜드에 선정된 것은 브랜드 가치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넓히고자 노력해 온 결과를 인정받은 것"이라며 "앞으로도 국내 1위를 넘어 세계적인 타이어 기업에 걸맞은 브랜드 가치를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는 소비자가 직접 참여해 각 산업별 브랜드의 경쟁력을 지수화한 조사다. 올해는 총 110여개 브랜드를 대상으로 했다.
김성윤 기자
sy.auto@autotimes.co.kr
▶ 짚, 레니게이드 국내 출시 7월로 확정
▶ 현대차, i20 액티브 출시..소형 CUV 시장공략 나서
▶ [르포]현대차, "DCT 기술 결코 밀리지 않는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원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기사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김성윤 기자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신차 BMW코리아, 12월 온라인 에디션 2종 출시
기업활동 캐딜락코리아, 김연경 선수와 차량용 소화기 완판해 기부금 마련
올려 0
내려 0
MY댓글
MY 뉴스 댓글
()
이메일
:
연락처
:
댓글
0
답글
0
받은공감
0
시간순
추천순
반대순
다음기사
재규어 TCS 레이싱, 모나코 E-프리 첫 우승
(2024-05-02 00:00:00)
이전기사
현대오일뱅크, 남북 도로 연결용 유류 첫 육로 수송
(2003-07-29 00:00:00)
가장 많이 본 기사
1
“100만원에 이 옵션들을 다 준다고?” 기아 K5·K8 신규 트림 주목
2
[시승]”같은 듯 다르다”, BMW X3 가솔린과 디젤 살펴보니
3
[시승] 기품과 시크함이 공존하는 車, 제네시스 G80 블랙
4
[하이빔]GM한국사업장, “철수는 없다”
5
[하이빔]멈춰 선 법인택시, 현실적으로 봐야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