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9.17(수요일)
전체기사
기획/칼럼
자동차
산업/정책
모빌리티
포토/영상
상용차
리쿠르트
전체기사
기획/칼럼
자동차
산업/정책
모빌리티
포토/영상
상용차
리쿠르트
기획
하이빔
기획PR
신차
시승기
모터쇼
이슈&트렌드
기업활동
실적·통계
정책법규
이슈&트렌드
항공/운송
SW/전장
로보틱스
이슈&트렌드
포토
영상
이슈&트렌드
제품/서비스
채용공고
전체기사
기획/칼럼
기획
하이빔
기획PR
자동차
신차
시승기
모터쇼
이슈&트렌드
산업/정책
기업활동
실적·통계
정책법규
이슈&트렌드
모빌리티
항공/운송
SW/전장
로보틱스
이슈&트렌드
포토/영상
포토
영상
상용차
이슈&트렌드
제품/서비스
리쿠르트
채용공고
인기검색어
#타이어
#김성환
#박홍준
#슈퍼레이스
뉴스홈
산업/정책
기업활동
현대차, 코엑스에 디지털 브랜드 체험관 운영
입력 2015년03월19일 00시00분
안효문 기자
가
현대자동차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 디지털 브랜드 체험관인 "현대모터스튜디오 디지털"을 개장했다고 19일 밝혔다.
현대차에 따르면 새 브랜드 체험관은 디지털 기기를 통해 현대차와 자동차에 대한 새로운 경험을 할 수 있게 마련한 소비자 소통 공간이다. 가로 6.2m, 세로 2.6m의 대형 스크린과 개인형 터치모니터를 통해 차종, 색상, 편의품목 등을 선택해 나만의 차를 만들어 볼 수 있게 했다. 더불어 3D 모니터를 통해 차의 입체 이미지를 체험할 수 있는 공간도 만들어 소비자들이 실차 없이도 제품의 특성을 경험할 수 있게 한 점이 특징이다.
특히 방문자들에게 브랜드와 자동차 문화에 대한 지식을 갖춘 전문 인력 "구루(Guru)"를 배치해 맞춤형 고객 응대서비스를 제공한다. 시승을 원하는 방문자는 가까운 지점이나 시승센터로 연계할 수 있게 했다. 이밖에 시판 중인 현대차에 적용되는 내·외장 색상과 내장재 샘플 등을 전시하고 WRC 가상 주행 체험 코너도 설치해 소비자들에게 현대차 브랜드를 알릴 계획이다.
현대차 홍보실 관계자는 "젊은 세대들이 선호하는 다양한 컨텐츠들을 지속 보강해 이번 디지털관을 새로운 소통 공간으로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안효문 기자
yomun@autotimes.co.kr
▶ 기아차, 역동적인 신형 K5 렌더링 공개
▶ 현대차, "픽업트럭 양산 검토 중"
▶ 3월 중고차시장, 봄바람 타고 거래 활발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원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기사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안효문 기자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기업활동 아우디코리아,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대상 통합 마케팅 부문 수상
기업활동 KG모빌리티, 평택에 사우디 산업자원부 장관 및 SNAM 임원 초청
올려 0
내려 0
MY댓글
MY 뉴스 댓글
()
이메일
:
연락처
:
댓글
0
답글
0
받은공감
0
시간순
추천순
반대순
다음기사
재규어 TCS 레이싱, 모나코 E-프리 첫 우승
(2024-05-02 00:00:00)
이전기사
현대오일뱅크, 남북 도로 연결용 유류 첫 육로 수송
(2003-07-29 00:00:00)
가장 많이 본 기사
1
“100만원에 이 옵션들을 다 준다고?” 기아 K5·K8 신규 트림 주목
2
[시승]”같은 듯 다르다”, BMW X3 가솔린과 디젤 살펴보니
3
[시승] 기품과 시크함이 공존하는 車, 제네시스 G80 블랙
4
[하이빔]GM한국사업장, “철수는 없다”
5
[하이빔]멈춰 선 법인택시, 현실적으로 봐야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