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코리아, 스크린골프 애호가 대상 이벤트 펼쳐

입력 2015년03월19일 00시00분 구기성 기자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폭스바겐코리아가 골프존과 업무제휴를 맺고 공동 이벤트를 펼친다고 19일 밝혔다.

 폭스바겐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오는 4월24일까지 리얼 및 비전 시스템을 설치한 골프존 해비치 남양주CC와 더플레이어스CC에서 진행한다. 골프존 회원이자 골프존 모바일앱 내 폭스바겐 스페셜친구에 동의한 회원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회사측은 게임중 발생하는 임무를 성공한 회원에게 2015 서울모터쇼 입장권(1인 2매. 3월24일까지 참여자에 한함)과 골프존 모바일이용권(2만원) 등을 무작위로 증정한다.

 폭스바겐은 또 수입차업계 최초로 골프존 모바일앱 내에 스페셜친구 채널을 개설, 오는 6월17일까지 운영한다. 신차 출시 및 소비자 프로모션 등의 정보를 볼 수 있다. 골프존 모바일앱 이용자라면 친구 등록이 가능하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폭스바겐코리아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http://www.volkswagen.co.kr/ko/company0/event.html) 또는 골프존 홈페이지(http://event.golfzon.com/)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구기성 기자 kksstudio@autotimes.co.kr

▶ 폭스바겐코리아, 국내 시장 복병은 "폴로(Polo)"
▶ 토요타, 美서 캠리·RAV4 리콜…국내는?
▶ 람보르기니 아벤타도르 SV, 하반기 국내 상륙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