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가 에쿠스 보유자를 대상으로 진행하는 자선 아마추어 골프대회 "제12회 에쿠스 골프클래식"의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회사에 따르면 해당 대회는 지난해까지 누적으로 1,500명이 넘는 에쿠스 보유자가 참여했으며, 골프를 통한 교류 및 나눔 활동이 주된 목적이다. 올해는 12회째로 120명이 참가하며, 오는 5월4일 경기도 남양주 해비치 컨트리클럽에서 개최된다. 개인이 낸 참가비는 전액 기부될 예정이다.
이번 대회에는 일본프로골프투어(JGTO)에서 활약 중인 현대차 소속 김형성 프로의 골프 레슨과 최장 비거리를 경쟁하는 "롱기스트홀", 핀에 가장 가깝게 붙인 참가자를 가리는 "니어리스트홀", 프로와의 니어핀 대결을 펼치는 "프로를 이겨라홀" 등 다양한 이벤트를 병행한다. 또한 지정 홀에서 최초로 홀인원을 기록하면 제네시스 1대를 상품으로 제공한다.
대회 우승자에게는 우승 트로피, 아이언 세트, 제주 2박3일 골프 패키지를 증정하고, 참가자에게는 드라이버, 퍼터, 캐디백 세트, 제주 해비치 호텔 숙박권 등 상품을 시상을 통해 전달한다.
참가 희망자(법인 제외)는 오는 17일까지 현대차 홈페이지(
http://www.hyundai.com)나 행사 운영사무국(☎ 02-522-8280)을 통해 신청하면 된다. 당첨자는 4월20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한다.
안효문 기자 y
omun@autotimes.co.kr▶ 기아차, 카니발 7인승 1호차 전달식 가져▶ 현대기아차, 中 누적판매 1,000만대 달성▶ [기자파일]모터쇼에 등장한 협업은 생존 몸부림▶ 한국닛산, 알티마 무이자 할부 진행▶ 한국지엠, 다마스-라보 "자신만(萬)만 할부 프로그램" 운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