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금호렌터카가 5~6월 렌터카 이용요금을 최대 70% 할인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진행하는 "봄 관광주간" 행사에 맞춰 진행한다. 관광주간인 5월1~14일은 물론 6월말까지 할인 행사를 지속한다. 할인율은 주중 50% 및 주말 45%다. 제주지역은 기간별로 상이하다. 5월 1~5일 55%, 6~31일 65%, 6월 한 달간 70%다. 자세한 사항은 회사 홈페이지(
www.ktkumhorent.com) 또는 관광주간홈페이지(spring.visitkorea.or.kr))에서 확인 가능하다.
"봄 관광주간"은 여름철에 집중되는 관광 수요를 분산해 여행 편의를 높이고 관련 산업을 육성하자는 취지로 마련된 제도다. 캠페인 기간 동안 지역별 17개 대표 프로그램을 비롯 관광시설, 숙박, 체험, 음식, 쇼핑, 교통 등 3,000여개 부문에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김연대 kt렌탈 마케팅본부장 상무는 "정부에서 추진하는 봄 관광주간 캠페인의 취지에 공감하고 적극 동참하기 위해 할인 행사를 준비했다"며 "이번 봄 관광주간 렌터카 할인 행사를 활용해 가족 또는 친구, 연인과 함께 추억 가득한 봄 여행을 다녀오기 바란다"고 말했다.
구기성 기자 kksstudio@autotimes.co.kr
▶ 현대차, "RM15 컨셉트는 N브랜드의 시금석"▶ "자동차와 IT, 수평적 관계여야 상생 가능"▶ 수입차, 대중 및 프리미엄 브랜드 구분 확고해져▶ 롤스로이스 최초의 SUV 컬리넌, 테스트 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