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즈코리아, 두바이 오토드롬 서킷 참가자 모집

입력 2015년04월27일 00시00분 오아름 기자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허즈코리아가 두바이 오토드롬에서 열리는 "해외서킷챌린징투어 시즌2"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27일 밝혔다. 

 허즈코리아에 따르면 해외서킷챌린징투어는 자동차 매니아들에게 국내 서킷을 넘어 해외 서킷에서 드라이빙을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지난 1월 두바이 오토드롬에서 시즌1을 시작했으며, 오는 5월 시즌2를 개막한다. 

 이번 프로그램 역시 두바이 오토드롬에서 진행된다. 서킷체험과 지역 관광을 한번에 체험할 수 있도록 마련했다. 오토드롬 서킷체험 1일과 두바이 관광 및 아부다비 페라리 월드를 포함한 3일 간의 관광프로그램으로 구성된다. 특히 시즌1에서 좋은 반응을 얻었던 서킷 프로그램과 F1스타일 싱글시터, 카트체험 등을 업그레이드했다. 서킷에 준비된 아우디 TT와 R8, F1경주용 스타일 머신도 마음껏 탈 수 있다는 게 회사 설명이다. 

 참가를 원하는 사람은 해외서킷투어사이트(www.circuitchallengingtour.com)와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CircuitChallengingTour)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참가비는 1인 484만원이며, 5월4일 18시에 선착순(12명) 마감된다. 단, 인원 미달 시에는 6월19일~23일로 일정이 연기된다. 

 허즈코리아는 "오토드롬 서킷뿐 아니라 사막 위에 세워진 꿈의 도시 두바이와 현재 F1그랑프리가 개최되는 아부다비 야스섬에 위치한 페라리 월드 투어까지 자동차 매니아를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한번에 즐길 수 있다"며 "지난 시즌1의 프로그램과 일정을 보다 업그레이드해 기존의 해외서킷 트랙데이 및 관광상품의 한계를 뛰어넘는 진정한 컨텐츠를 갖추게 됐다"고 강조했다.
 
 한편, 해외서킷챌린징투어 프로그램은 올해 7~8월부터 독일 뉘르부르크링과 스페인 아스카리 레이싱 리조트, 포르투갈 서킷 포르티망 등으로 지역을 늘려갈 계획이다. 


오아름 기자 or@autotimes.co.kr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