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1, '1,000포인트 특권' 사은행사 진행

입력 2015년05월06일 00시00분 구기성 기자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LPG 전문기업 E1이 오렌지카드 우수회원 대상 사은행사인 "1,000포인트 특권"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E1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오렌지카드 회원 중 우수회원 스탬프를 3개 이상 보유한 회원이 1,000포인트로 행사에 응모하면 전원에게 홈크리너 7종 세트(1만5천원 상당)를 증정한다. 스탬프를 보유하지 않았더라도 오렌지카드 신규 회원가입 후 첫 충전을 하거나 오렌지카드 앱 최초 설치 후 로그인을 하면 1,000포인트로 응모가 가능하다. 또한 일반 소비자도 선착순 1만명까지 3,000포인트로 응모할 수 있다. 사은품은 6월1일부터 한 달 동안 응모한 충전소에서 수령이 가능하다.

 우수회원 스탬프는 매월 우수회원 기준(직전 1개월 충전실적 190ℓ 이상)을 충족할 경우 부여하며, 홈페이지 또는 앱에서 보유 현황을 확인할 수 있다. E1은 매월 스탬프와 1만포인트로 다양한 상품을 선착순 구매할 수 있는 우수회원 스탬프 핫딜을 운영하고 있다.

 한편, E1은 지난달 삼성페이와 MOU를 체결하여 7월부터 전략 가맹점으로 서비스를 개시한다. 회사 관계자는 "지속적으로 성장할 모바일 시장에 선제적으로 대응해 소비자가 더욱 편리하게 충전소를 이용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구기성 기자 kksstudio@autotimes.co.kr

▶ 현대차 쏠라티, 언제 도로에 나오나?
▶ 브리지스톤 타이어, "고아웃 캠프" 공식 후원사로 참여
▶ 불스원, 셀프 유리막 코팅제 "크리스탈 코트" 출시
▶ 쉐보레, 신형 볼트 북미 가격은?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