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칼텍스 허진수 부회장, "지속 성장 위해 강한 조직 돼야"

입력 2015년05월18일 00시00분 안효문 기자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허진수 GS칼텍스 부회장이 18일 역삼동 GS타워에서 열린 회사 창립 48주년 기념식에서 "강한 조직"이 돼야 한다고 강조했다.

 회사에 따르면 허 부회장은 이날 기념사에서 "세계적인 경기침체와 경쟁이 심화되는 국내외 시장 상황으로 인해 여전히 예측이 불투명한 상황"이라며 "급변하는 환경 속에서 지속 성장할 수 있는 강한 조직이 돼야한다"고 강조했다. 이어 허 부회장은 "창립 이래 두 번의 오일쇼크와 IMF 외환위기, 2008년 글로벌 금융위기 등 수많은 어려움을 슬기롭게 극복하며 미래를 개척해 왔다"며 "이를 바탕으로 지금부터는 열린 마음으로 현재 우리의 역량을 냉철히 분석해 더 크게 도약할 수 있는 발판을 만들어야 한다"고 말했다.

 허 부회장은 임직원들이 반드시 실천해야 할 사항으로 수익성 향상을 통한 재무건전성 강화로 지속 성장할 수 있는 강한 조직 만들기, 변화와 혁신 활동 지속 실천 및 성과 창출, 기본에 충실하고 악착같은 계획 실천, 안전한 환경과 노사화합 등을 당부했다. 

 한편, GS칼텍스는 이날 행사에서 지난해 회사조직가치 "GSC웨이"를 탁월하게 실천한 모범사원 및 장기근속자, 안전환경경진대회 수상자 등에 대한 시상식도 진행했다.


안효문 기자 yomun@autotimes.co.kr

▶ [인터뷰]미쉐린, "모터스포츠는 우리 DNA의 일부"
▶ 호기심 천국 자동차과학, 오토사이언스캠프로 오세요!
▶ 쉐보레, 카마로 6세대로 범블비 명성 잇는다
▶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디스커버리 스포츠 출시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