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네트웍스가 선불하이패스카드 서비스 업체인 하이플러스카드와 제휴를 맺고 주유할인 등 다양한 해피오토멤버스 혜택을 제공한다고 19일 밝혔다.
SK네트웍스에 따르면 하이플러스카드가 VIP 소비자(최근 2년간 현금 및 자동충전카드로 400만원 이상 사용한 자)를 대상으로 해피오토멤버스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별도의 카드 발급없이 현재 사용하는 선불 하이패스카드를 멤버십 카드로 이용할 수 있다. 보유한 선불 하이패스카드를 단말기에 간편하게 터치하는 방식으로 사용하면 된다.
자동충전카드 이용자는 본인의 등급을 하이플러스카드 소비자 센터(1644-6500) 또는 홈페이지(www.hipluscard.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본인의 등급을 확인한 후 사용하는 하이패스 카드번호를 하이플러스에 등록하면 바로 멤버십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다. ℓ당 20원의 주유할인과 연간 3회 자동세차 무료, 엔진오일 교환 2만원 할인 등을 혜택이 제공된다.
한편, 해피오토멤버스는 자동차 운행 및 관리 관련 서비스를 제공하는 자동차 전용 멤버십 서비스다. 전국 SK네트웍스 직영 주유소와 멤버십 가맹 주유소, 스피드메이트에서 가입 가능한 SK네트웍스 자체 멤버십과 SK텔레콤, 하나카드, 기아자동차, 동부화재 소비자에게 제공되는 제휴 멤버십 등 150만명의 가입자를 보유하고 있다. 가입 회원은 1년의 가입기간 동안 주유, 정비 할인, 무료세차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오아름 기자 or@autotime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