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트라코리아 2015, 티머니로 결제하세요

입력 2015년06월10일 00시00분 오아름 기자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핀테크 전문기업 한국스마트카드의 "티머니"가 오는 12일부터 이틀간 잠실종합운동장에서 열리는 "울트라뮤직페스티벌 코리아 2015"의 결제화폐로 4년 연속 선정됐다.

 10일 한국스마트카드에 따르면 티머니는 터치 한 번의 빠른 결제 기능이 호평을 얻어 이번 페스티벌의 결제 수단으로 도입됐다. 티머니 카드나 모바일티머니 이용객은 누구나 현장에서 "울트라뮤직페스티벌 코리아 스페셜 에디션"을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울트라뮤직페스티벌 코리아 스페셜 에디션"은 해피포인트, GS&POINT, T마일리지 등의 멤버십 기능이 추가된 팝티머니 형태로 제작돼 페스티벌 이후에도 전국 티머니 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다.
 

 
 티머니 결제서비스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티머니 홈페이지(www.tmoney.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울트라뮤직페스티벌 코리아2015"는 세계 최고 뮤지션과 DJ들이 참여하는 음악축제로, 올해는 하드웰(Hardwell), 스크릴렉스(Skrillex), 니키로메로(NickyRomero), 데이비드 게타(David Guetta), 알레소(Alesso), 나이프파티(Knife Party) 등 역대 최강 라인업을 자랑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오아름 기자 or@autotimes.co.kr

▶ 재규어코리아, 신형 F-타입 풀 라인업 구축
▶ 더클래스효성, 6월 출고고객에 다양한 선물 증정
▶ 벤틀리 플라잉스퍼, 영국서 최고의 럭셔리 카로 뽑혀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