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9.16(화요일)
전체기사
기획/칼럼
자동차
산업/정책
모빌리티
포토/영상
상용차
리쿠르트
전체기사
기획/칼럼
자동차
산업/정책
모빌리티
포토/영상
상용차
리쿠르트
기획
하이빔
기획PR
신차
시승기
모터쇼
이슈&트렌드
기업활동
실적·통계
정책법규
이슈&트렌드
항공/운송
SW/전장
로보틱스
이슈&트렌드
포토
영상
이슈&트렌드
제품/서비스
채용공고
전체기사
기획/칼럼
기획
하이빔
기획PR
자동차
신차
시승기
모터쇼
이슈&트렌드
산업/정책
기업활동
실적·통계
정책법규
이슈&트렌드
모빌리티
항공/운송
SW/전장
로보틱스
이슈&트렌드
포토/영상
포토
영상
상용차
이슈&트렌드
제품/서비스
리쿠르트
채용공고
인기검색어
#타이어
#김성환
#박홍준
#슈퍼레이스
뉴스홈
산업/정책
기업활동
현대차, 미국 NFL 후원으로 브랜드 알리기에 나서
입력 2015년06월30일 00시00분
김성윤 기자
가
현대자동차가 미국 프로 풋볼리그(NFL)를 공식 후원하며 스포츠 마케팅에 박차를 가한다고 30일 밝혔다.
현대차에 따르면 NFL은 1억8,800만 여명의 팬을 갖고 있는 인기 스포츠 리그다. 현대차는 이번 후원을 통해 오는 2019년까지 각종 마케팅 및 판촉행사에 NFL 로고를 사용할 수 있게 됐다. 매년 연중으로 진행하는 개막전, 결승전인 "슈퍼볼" 등의 행사에 제품을 제공하는 등 현대차 브랜드를 알릴 계획이다.
이 회사 미국법인 데이브 주코브스키 사장은 "이번 후원을 통해 NFL 팬들에게 다양하고 즐거운 경험을 전달할 뿐 아니라 브랜드를 알리기 위해 적극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현대차는 지난 2008년부터 지난해까지 NFL 슈퍼볼 경기 내 광고를 펼쳐 왔다. 지난해 선보인 제네시스 "아빠의 육감"편은 USA투데이 슈퍼볼 광고 조사에서 자동차부문 최고 순위를 기록한 바 있다.
김성윤 기자
sy.auto@autotimes.co.kr
▶ 현대차, 소형 SUV ix25·크레타...한국은?
▶ 쌍용차, "티볼리" 앞세워 중국 시장 공략 나서
▶ 폭스바겐, 고육책으로 중국에 저가차 투입
▶ [기획]국산 경차, 얼마나 커지고 발전했나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원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기사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김성윤 기자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기업활동 아우디코리아,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대상 통합 마케팅 부문 수상
기업활동 KG모빌리티, 평택에 사우디 산업자원부 장관 및 SNAM 임원 초청
올려 0
내려 0
MY댓글
MY 뉴스 댓글
()
이메일
:
연락처
:
댓글
0
답글
0
받은공감
0
시간순
추천순
반대순
다음기사
재규어 TCS 레이싱, 모나코 E-프리 첫 우승
(2024-05-02 00:00:00)
이전기사
현대오일뱅크, 남북 도로 연결용 유류 첫 육로 수송
(2003-07-29 00:00:00)
가장 많이 본 기사
1
“100만원에 이 옵션들을 다 준다고?” 기아 K5·K8 신규 트림 주목
2
[시승]”같은 듯 다르다”, BMW X3 가솔린과 디젤 살펴보니
3
[시승] 기품과 시크함이 공존하는 車, 제네시스 G80 블랙
4
[하이빔]GM한국사업장, “철수는 없다”
5
[하이빔]멈춰 선 법인택시, 현실적으로 봐야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