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엔카직영, "주행습관 체크하고 연료비 지원받으세요"

입력 2015년09월11일 00시00분 오아름 기자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SK엔카직영이 오는 20일까지 연료효율 소비자 시험단 "에코서포터즈" 6기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11일 SK엔카직영에 따르면 직영몰에서 운영하는 "에코서포터즈"는 보유 차종의 실주행 효율을 측정해 주행 거리와 지역(도심 및 고속도로), 운전습관 등을 공유하는 소비자 시험단이다. 매 기수당 10명이 3개월간 활동하고 있다. 
 
 활동 기간 중에는 평소 주행 습관에 따라 시내 또는 고속주행을 월 1,000㎞ 이상 하고, 매월 2회 이상 복합효율 측정 자료를 온라인으로 제출하면 된다. 효율은 가득 주유를 한 뒤 사용한 연료량과 주행거리를 비교해 측정한다.
 
 "에코서포터즈" 6기는 10월1일부터 12월31일까지 3개월간 활동하며, 매달 10만원의 주유비를 지원 받는다. 매월 우수 서포터즈로 선정되면 주유비 20만원을 추가로 지원하고, 활동 종료 후 선정된 최우수 서포터즈에게는 소정의 상품을 증정한다. 모든 참가자에겐 활동 기간 중 다양한 자동차 용품을 제공한다.
 
 신청은 오는 20일까지 SK엔카 직영몰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운전면허 취득 후 3년이 지난 운전자는 보유 차의 차종과 연식, 연료에 상관없이 지원 가능하다. 최종 참가자는 21일 직영몰 홈페이지 내 공지사항을 통해 발표한다.
 
 최현석 SK엔카직영 마케팅부문장은 "최근 에너지 소비 효율을 허위로 표시해 많은 신차 브랜드에서 과태료를 부과 받는 등 자동차 시장에서는 여전히 실주행효율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며 "운전 습관에 따라 실주행효율과 공인된 복합효율이 40% 이상 차이를 보이기도 하는데 이번 기회를 통해 내 차의 효율도 확인하고 운전 습관을 고민해보는 체험을 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오아름 기자 or@autotimes.co.kr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