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9.16(화요일)
전체기사
기획/칼럼
자동차
산업/정책
모빌리티
포토/영상
상용차
리쿠르트
전체기사
기획/칼럼
자동차
산업/정책
모빌리티
포토/영상
상용차
리쿠르트
기획
하이빔
기획PR
신차
시승기
모터쇼
이슈&트렌드
기업활동
실적·통계
정책법규
이슈&트렌드
항공/운송
SW/전장
로보틱스
이슈&트렌드
포토
영상
이슈&트렌드
제품/서비스
채용공고
전체기사
기획/칼럼
기획
하이빔
기획PR
자동차
신차
시승기
모터쇼
이슈&트렌드
산업/정책
기업활동
실적·통계
정책법규
이슈&트렌드
모빌리티
항공/운송
SW/전장
로보틱스
이슈&트렌드
포토/영상
포토
영상
상용차
이슈&트렌드
제품/서비스
리쿠르트
채용공고
인기검색어
#타이어
#김성환
#박홍준
#슈퍼레이스
뉴스홈
산업/정책
기업활동
한국타이어, 아웃도어 브랜드 손길 닿은 타이어 디자인은?
입력 2015년09월16일 00시00분
김성윤 기자
가
한국타이어가 아웃솔 브랜드 비브람과 협업을 통해 새로운 타이어 디자인을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회사에 따르면 이번 프로젝트는 타이어와 신발이 이동 시 바닥과 닿는 상품이라는 공통점에 착안해 성사됐다. 비브람은 독특한 디자인을 타이어에 적용했다, 한국타이어는 타이어 기술력을 신발에 접목하는 작업을 진행했다. 새로운 디자인 방향성은 컨셉트 타이어 "다이나 믹스"와 "다이나 싱크"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시에 비브람은 컨셉트 슈즈 "다이나 트렉"과 "다이나 스트라이크 비케이엘", "옴니퓨즈" 등 컨셉트 슈즈 3종을 공개했다. 해당 컨셉트는 15~27일 독일 프랑크푸르트 모터쇼 한국타이어 부스에서 전시된다.
서승화 한국타이어 부회장은 "비브람과의 디자인 협업 프로젝트는 지속적인 R&D 투자를 통해 새로운 것에 대한 도전과 혁신을 추구하는 한국타이어의 진정성을 보여주는 것"이라며 "앞으로도 혁신적인 도전을 꾸준히 이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김성윤 기자 sy.auto@autotimes.co.kr
▶ 기아차, 스포티지로 준중형부터 소형 SUV까지 경쟁
▶ [모터쇼]벤츠, 프레스컨퍼런스에 이례적 한국어 동시통역 지원...왜?
▶ [모터쇼]포르쉐, 500㎞ 달릴 수 있는 전기 컨셉트카 공개
▶ [모터쇼]포르쉐의 상징, 부분변경된 911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원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기사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김성윤 기자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신차 한국토요타, 3,000만 원대 캠리 하이브리드 선봬
신차 BMW코리아, 7세대 3시리즈 사전계약 시작
올려 0
내려 0
MY댓글
MY 뉴스 댓글
()
이메일
:
연락처
:
댓글
0
답글
0
받은공감
0
시간순
추천순
반대순
다음기사
재규어 TCS 레이싱, 모나코 E-프리 첫 우승
(2024-05-02 00:00:00)
이전기사
현대오일뱅크, 남북 도로 연결용 유류 첫 육로 수송
(2003-07-29 00:00:00)
가장 많이 본 기사
1
“100만원에 이 옵션들을 다 준다고?” 기아 K5·K8 신규 트림 주목
2
[시승]”같은 듯 다르다”, BMW X3 가솔린과 디젤 살펴보니
3
[시승] 기품과 시크함이 공존하는 車, 제네시스 G80 블랙
4
[하이빔]GM한국사업장, “철수는 없다”
5
[하이빔]멈춰 선 법인택시, 현실적으로 봐야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