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9.16(화요일)
전체기사
기획/칼럼
자동차
산업/정책
모빌리티
포토/영상
상용차
리쿠르트
전체기사
기획/칼럼
자동차
산업/정책
모빌리티
포토/영상
상용차
리쿠르트
기획
하이빔
기획PR
신차
시승기
모터쇼
이슈&트렌드
기업활동
실적·통계
정책법규
이슈&트렌드
항공/운송
SW/전장
로보틱스
이슈&트렌드
포토
영상
이슈&트렌드
제품/서비스
채용공고
전체기사
기획/칼럼
기획
하이빔
기획PR
자동차
신차
시승기
모터쇼
이슈&트렌드
산업/정책
기업활동
실적·통계
정책법규
이슈&트렌드
모빌리티
항공/운송
SW/전장
로보틱스
이슈&트렌드
포토/영상
포토
영상
상용차
이슈&트렌드
제품/서비스
리쿠르트
채용공고
인기검색어
#타이어
#김성환
#박홍준
#슈퍼레이스
뉴스홈
산업/정책
기업활동
한국스마트카드, "소비자의 다양한 목소리를 들려주세요"
입력 2015년11월17일 00시00분
오아름 기자
가
한국스마트카드가 소비자들의 참신한 아이디어를 모으기 위해 티머니 홈페이지(www.t-money.co.kr) 내 "소비자 제안" 코너를 신설했다고 17일 밝혔다.
한국스마트카드에 따르면 "소비자 제안" 코너는 티머니 사용자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서비스 개선 아이디어와 신규 서비스 제안, 이미지 제고 및 티머니 홍보 아이디어 등 티머니를 위한 모든 제안을 자유롭게 올리면 된다. 이를 기념해 "소비자 제안 참여하기 이벤트"를 내년 1월30일까지 진행한다.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편의점 모바일상품권을 증정한다. 또한 실현가능성, 창의 및 독창성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우수제안자 3명에겐 백화점 모바일상품권을 선물한다.
더불어 오는 11월30일까지는 "소비자 제안 소문내기 이벤트"도 연다. 개인 SNS로 "소비자 제안 오픈 이벤트" 게시물을 퍼가는 20명에게 커피 모바일상품권을 제공한다.
김정열 한국스마트카드 커뮤니케이션팀 팀장은 "생활필수품으로 자리매김한 티머니가 소비자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소통을 강화하고 있다"며 "소비자 제안을 통해 소비자의 시선에서 더 좋은 티머니 서비스를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오아름 기자 or@autotimes.co.kr
▶ 마쓰다, 국내 진출 가시화
▶ 짚, 2015 LA오토쇼서 스페셜 에디션 2종 공개
▶ 확산되는 온라인 車판매, 한국도 언젠가는?
▶ 기아차 모하비, 단종 없이 유로6로 명맥 이어
▶ 캘리포니아 달굴 LA오토쇼, 주목해야 할 신차는?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원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기사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오아름 기자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신차 BMW코리아, 12월 온라인 에디션 2종 출시
기업활동 캐딜락코리아, 김연경 선수와 차량용 소화기 완판해 기부금 마련
올려 0
내려 0
MY댓글
MY 뉴스 댓글
()
이메일
:
연락처
:
댓글
0
답글
0
받은공감
0
시간순
추천순
반대순
다음기사
재규어 TCS 레이싱, 모나코 E-프리 첫 우승
(2024-05-02 00:00:00)
이전기사
현대오일뱅크, 남북 도로 연결용 유류 첫 육로 수송
(2003-07-29 00:00:00)
가장 많이 본 기사
1
“100만원에 이 옵션들을 다 준다고?” 기아 K5·K8 신규 트림 주목
2
[시승]”같은 듯 다르다”, BMW X3 가솔린과 디젤 살펴보니
3
[시승] 기품과 시크함이 공존하는 車, 제네시스 G80 블랙
4
[하이빔]GM한국사업장, “철수는 없다”
5
[하이빔]멈춰 선 법인택시, 현실적으로 봐야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