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9.16(화요일)
전체기사
기획/칼럼
자동차
산업/정책
모빌리티
포토/영상
상용차
리쿠르트
전체기사
기획/칼럼
자동차
산업/정책
모빌리티
포토/영상
상용차
리쿠르트
기획
하이빔
기획PR
신차
시승기
모터쇼
이슈&트렌드
기업활동
실적·통계
정책법규
이슈&트렌드
항공/운송
SW/전장
로보틱스
이슈&트렌드
포토
영상
이슈&트렌드
제품/서비스
채용공고
전체기사
기획/칼럼
기획
하이빔
기획PR
자동차
신차
시승기
모터쇼
이슈&트렌드
산업/정책
기업활동
실적·통계
정책법규
이슈&트렌드
모빌리티
항공/운송
SW/전장
로보틱스
이슈&트렌드
포토/영상
포토
영상
상용차
이슈&트렌드
제품/서비스
리쿠르트
채용공고
인기검색어
#타이어
#김성환
#박홍준
#슈퍼레이스
뉴스홈
산업/정책
기업활동
넥센타이어, 스타워즈 마케팅 시행
입력 2015년12월10일 00시00분
김성윤
가
넥센타이어가 월트디즈니컴퍼니코리아와 "스타워즈" 프로모션을 시행한다고 10일 밝혔다.
넥센타이어에 따르면 협업은 광고와 영화예매권 제공 등으로 이뤄진다. 먼저 광고는 영화 "스타워즈"를 상징하는 단어인 "포스(Force)"를 키워드로 활용한다. "타는 순간 느껴지는 넥센타이어의 포스" 라는 주제로 품질과 기술력에 대한 자신감을 담는다. 광고는 TV와 롯데시네마 639개 스크린을 통해 상영한다. 넥센타이어는 지난 8월 "미션임파서블 : 로그네이션"을 통해 협업광고를 진행한 바 있다.
17일 개봉예정인 영화 "
스타워즈:깨어난 포스"의
예매권은 넥센타이어가 선보인 렌털 서비스 "넥스트레벨"의 12월 신규 가입자에 한해 2매를 증정한다. 또 기존 서비스 이용자와 가입자 전체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스타워즈 캐릭터상품도 지급한다. 기간은 오는 31일까지다.또 15일까지 11번가 이벤트 페이지에서 이번 프로모션에 관한 SNS 댓글 홍보와 넥스트레벨 상품 리뷰를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각각 100쌍씩 영화예매권 2매를 증정한다. 당첨자는 17일 발표한다.
김성윤 기자
sy.auto@autotimes.co.kr
▶ 금호타이어, 임직원 함께한 김장 나눔 봉사 펼쳐
▶ 삼성전자, 자동차 사업 본격 전개하나
▶ 갑을오토텍, 미쓰비시 통해 공조사업 확장한다
▶ 불스원, 신제품 프리미엄 방향제 3종 출시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원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기사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김성윤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기업활동 아우디코리아,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대상 통합 마케팅 부문 수상
기업활동 KG모빌리티, 평택에 사우디 산업자원부 장관 및 SNAM 임원 초청
올려 0
내려 0
MY댓글
MY 뉴스 댓글
()
이메일
:
연락처
:
댓글
0
답글
0
받은공감
0
시간순
추천순
반대순
다음기사
재규어 TCS 레이싱, 모나코 E-프리 첫 우승
(2024-05-02 00:00:00)
이전기사
현대오일뱅크, 남북 도로 연결용 유류 첫 육로 수송
(2003-07-29 00:00:00)
가장 많이 본 기사
1
“100만원에 이 옵션들을 다 준다고?” 기아 K5·K8 신규 트림 주목
2
[시승]”같은 듯 다르다”, BMW X3 가솔린과 디젤 살펴보니
3
[시승] 기품과 시크함이 공존하는 車, 제네시스 G80 블랙
4
[하이빔]GM한국사업장, “철수는 없다”
5
[하이빔]멈춰 선 법인택시, 현실적으로 봐야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