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엔카, 자동차 실효율 측정 시험단 모집

입력 2015년12월11일 00시00분 오아름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SK엔카 직영이 자동차 실제 주행 효율을 체험하는 에코서포터즈 7기를 모집한다고 11일 밝혔다.

 에코서포터즈는 자신의 차로 실제 주행 연료효율을 측정해 주행거리, 주행지역, 운전습관 등을 공유하는 소비자 시험단이다. 매 기수당 10명씩 3개월간 활동한다. 서포터즈에 선정된 사람은 평소 습관에 따라 시내 또는 고속도로에서 월 1,000㎞ 이상 주행해야 한다. 이후 매월 2회 이상 효율 측정 자료를 온라인으로 제출하게 된다. 효율은 가득 주유를 한 뒤 사용한 연료량과 주행거리를 비교 측정한다.

 에코서포터즈 7기는 내년 1월1일-3월31일 활동한다. SK엔카는 서포터즈에게 매달 10만원의 주유비를 지원한다. 매월 우수 서포터즈에게는 주유비 20만원을 추가 지급하고, 활동 종료 후 최우수 서포터즈에게는 소정의 상품을 증정한다. 이밖에 모든 참가자는 활동 기간 중 다양한 자동차 용품을 받을 수 있다. 

 참가를 원하는 사람은 오는 20일까지 SK엔카 직영몰 홈페이지( www.encarmall.com)에 신청서 등을 접수하면 된다. 운전면허 취득 후 3년이 지난 운전자는 보유 차종, 차령, 연료 등에 상관 없이 지원 가능하다. 최종 참가자는 홈페이지에서 21일 공지한다.

 최현석 SK엔카직영 직영사업부문장은 올 한 해 동안 많은 참가자들이 에코서포터즈를 통해 자신의 운전 습관과 실주행 효율에 관심을 갖게 되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었다며 새해의 시작과 함께하게 될 에코서포터즈 7기를 내 차의 효율을 높이는 똑똑한 운전자가 될 수 있는 기회로 적극 활용해 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오아름 기자 or@autotimes.co.kr

▶ 벤츠-한성차, 내년 남부권 판매확대 노리나?
▶ 아주캐피탈, 위기설 일축하며 사업 확대 내보여
▶ 현대차 쏘나타 PHEV, 워즈오토 10대 엔진 선정
▶ 5,000만원 넘는 경차, 앞으로는 세금 내야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