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9.15(월요일)
전체기사
기획/칼럼
자동차
산업/정책
모빌리티
포토/영상
상용차
리쿠르트
전체기사
기획/칼럼
자동차
산업/정책
모빌리티
포토/영상
상용차
리쿠르트
기획
하이빔
기획PR
신차
시승기
모터쇼
이슈&트렌드
기업활동
실적·통계
정책법규
이슈&트렌드
항공/운송
SW/전장
로보틱스
이슈&트렌드
포토
영상
이슈&트렌드
제품/서비스
채용공고
전체기사
기획/칼럼
기획
하이빔
기획PR
자동차
신차
시승기
모터쇼
이슈&트렌드
산업/정책
기업활동
실적·통계
정책법규
이슈&트렌드
모빌리티
항공/운송
SW/전장
로보틱스
이슈&트렌드
포토/영상
포토
영상
상용차
이슈&트렌드
제품/서비스
리쿠르트
채용공고
인기검색어
#타이어
#김성환
#박홍준
#슈퍼레이스
뉴스홈
산업/정책
기업활동
현대차그룹, 블로그 콘텐츠 조회 수 2,000만 건 돌파
입력 2015년12월16일 00시00분
구기성 기자
가
현대자동차그룹은 자사가 운영중인 블로그 콘텐츠의 2015년 연간 누적 조회 수가 2,000만 건을 돌파했다고 16일 밝혔다.
현대차그룹에 따르면 공식 블로그(
http://blog.hyundai.co.kr
)와 네이버의 모바일 블로그 서비스인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구글 플러스 등 총 4개 채널에서 각각 콘텐츠를 발행하고 있다. 16일 오전 기준으로 2015년 연간 누적 조회 수는 그룹 공식 블로그 803만 건, 네이버 포스트 778만 건, 네이버 블로그 242만 건, 구글플러스 188만 건 등 4개 채널에서 총 2,000만 건을 넘어섰다. 이는 하루 평균 약 6만 건으로, 최근 출시한 제네시스 EQ900관련 콘텐츠의 경우 하루에 20만 건 이상의 높은 조회수를 보였다.
현대차그룹은 빅데이터를 활용한 온라인 사용자들의 콘텐츠 선호 성향 분석을 통해 그룹의 다양한 활동 중 소비자들이 관심을 가질만한 주제의 블로그 콘텐츠를 시기별로 발행, 제공하고 있다. 신차 발표회, 모터쇼 현장, 채용 직무 소개, 스포츠단 소식, 사회공헌활동, 카라이프 등의 그룹 소식부터 라이프 스타일 콘텐츠까지 흥미있는 정보들을 온라인 채널을 통해 매일 선보이며 적극적인 소통을 펼치고 있는 것.
뿐만 아니라 페이스북을 비롯해 유튜브, 트위터, 인스타그램, 스토리채널, 핀터레스트, 폴라, TV캐스트 등 12개 온라인 채널을 통해 기업 소식을 전하고 있다. 또 최근 미디어 환경을 반영해 모바일 사용자들이 스마트폰을 통해 그룹관련 소식을 쉽게 읽고 공유할 수 있도록 영상, 인포그래픽스 등을 활용한 다양한 콘텐츠를 발행하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다양한 온라인 채널을 활용해 언제 어디서나 편안하게 다가갈 수 있는 기업이 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구기성 기자
kksstudio@autotimes.co.kr
▶ 현대차, 아이오닉 하이브리드 렌더링 이미지 공개
▶ 재규어, 전기로 가는 포뮬러 참여로 EV 주도한다
▶ 쌍용차, 이태리 디자인 감성 입을 수 있을까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원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기사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구기성 기자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정책법규 e
정책법규 해외시장 출격 앞둔 제네시스 GV80, 미국 사전계약 2만대 돌파
올려 0
내려 0
MY댓글
MY 뉴스 댓글
()
이메일
:
연락처
:
댓글
0
답글
0
받은공감
0
시간순
추천순
반대순
다음기사
재규어 TCS 레이싱, 모나코 E-프리 첫 우승
(2024-05-02 00:00:00)
이전기사
현대오일뱅크, 남북 도로 연결용 유류 첫 육로 수송
(2003-07-29 00:00:00)
가장 많이 본 기사
1
“100만원에 이 옵션들을 다 준다고?” 기아 K5·K8 신규 트림 주목
2
[시승]”같은 듯 다르다”, BMW X3 가솔린과 디젤 살펴보니
3
[시승] 기품과 시크함이 공존하는 車, 제네시스 G80 블랙
4
[하이빔]GM한국사업장, “철수는 없다”
5
[하이빔]멈춰 선 법인택시, 현실적으로 봐야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