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모비스, 자동차 산업 현장 경험할 통신원 모집

입력 2015년12월17일 00시00분 안효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현대모비스가 내년 활동할 "제13기 모비스 통신원"을 모집한다고 17일 밝혔다.

 통신원은 자동차 관련 행사 참여와 국내외 사업장 견학 기회를 얻게 되며, 소정의 활동비도 제공받는다. 이를 바탕으로 기사 작성, 영상 제작 등의 과제도 수행하게 된다. 생산한 컨텐츠는 자동차 전문 블로그 MCARFE 사이트 및 페이스북, 현대모비스 공식 블로그, 사보 등에 게재된다. 활동 중 우수성과자는 포상·입사지원 우대와 해외탐방 기회도 주어진다.

 모집은 국내외 대학생(휴학생 포함)을 대상으로 18일부터 오는 1월3일까지 이뤄진다. 서류전형과 면접을 통해 16명 내외를 모집할 계획이다. 자동차 마니아를 중심으로 컨텐츠 제작, 온라인 활동을 하는 커뮤니케이션 부문과 영상, 디자인, 웹툰·채널 운영을 지원하는 디자인 부문으로 나눠 선발하며 전공 제한은 없다. 신청은 현대모비스 인재채용 홈페이지( http://recruit.mobis.co.kr)에서 지원서를 작성·제출하면 된다.

 한편, 현대모비스는 2004년부터 대학생들의 컨텐츠 제작 활동을 통해 창의적 역량개발을 돕는다는 취지에서 통신원을 운영하고 있다. 자동차 관련 이슈와 콘텐츠를 대중들과 공유해 온라인 소통 기반을 확산하기 위한 것이라는 게 회사 설명이다.
 
 자세한 정보는 현대모비스 통신원 카페(http://cafe.naver.com/mobiscommunicator), 통신원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mobiscommunicator)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안효문 기자 yomun@autotimes.co.kr

▶ QM3, 티볼리 디젤 수동보다 효율 높네
▶ 콘티넨탈, CES서 첨단 주행 시스템 시연한다
▶ 한국타이어, 겨울용 타이어로 우수디자인상 수상
▶ 파인드라이브, 실시간 주행정보 제공하는 안전운전 앱 내놔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