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9.15(월요일)
전체기사
기획/칼럼
자동차
산업/정책
모빌리티
포토/영상
상용차
리쿠르트
전체기사
기획/칼럼
자동차
산업/정책
모빌리티
포토/영상
상용차
리쿠르트
기획
하이빔
기획PR
신차
시승기
모터쇼
이슈&트렌드
기업활동
실적·통계
정책법규
이슈&트렌드
항공/운송
SW/전장
로보틱스
이슈&트렌드
포토
영상
이슈&트렌드
제품/서비스
채용공고
전체기사
기획/칼럼
기획
하이빔
기획PR
자동차
신차
시승기
모터쇼
이슈&트렌드
산업/정책
기업활동
실적·통계
정책법규
이슈&트렌드
모빌리티
항공/운송
SW/전장
로보틱스
이슈&트렌드
포토/영상
포토
영상
상용차
이슈&트렌드
제품/서비스
리쿠르트
채용공고
인기검색어
#타이어
#김성환
#박홍준
#슈퍼레이스
뉴스홈
산업/정책
기업활동
추억 담긴 현대차, 브릴리언트 메모리즈 2차 모집
입력 2015년12월29일 00시00분
구기성
가
현대자동차가 "브릴리언트 메모리즈" 2차 캠페인을 시행한다고 29일 밝혔다.
현대차에 따르면 캠페인은 폐차나 중고차로 타던 차를 떠나보낼 예정인 현대차 보유자를 대상으로 한다. 차와 관련된 사연을 응모 받아 차의 부품을 작품으로 활용하는 것. 지난 2012년부터 펼친 브랜드 캠페인 "리브 브릴리언트"의 일환이다.
작품 제작, 전시는 현대차와 서울시립 북서울미술관, 광주시립미술관 등의 전국 주요 미술관, 예술가와의 협업으로 진행한다. 내년 3월부터 7월까지 전시하며 일정, 장소는 추후 브랜드 웹사이트를 통해 공개할 계획이다. 현대차는 이번 캠페인 전시에 앞서 브랜드 웹사이트(brand.hyundai.com), 디지털 컨텐츠 광고 등으로 작품을 알릴 예정이다.
참가 희망자는 본인과 가족은 물론 지인의 차에 관한 사연을 이메일(
memories@hyundai.com
)로 내년 1월20일까지 응모할 수 있다. 이 가운데 8명의 사연을 선정해 1월26일 브랜드 웹사이트에 공지할 예정이다. 전시 외에도 사연 채택자에겐 별도 제작의 소장용 작품을 전달해 차와의 추억을 간직할 수 있도록 할 방침이다.
구기성 기자 kksstudio@autotimes.co.kr
▶ 기아차, 승용부문 현대차와 격차 좁혀
▶ 현대차그룹, 2016년도 정기 임원 승진 인사 단행
▶ 30대 여성에게 최고 인기 중고차는 "준중형"
▶ 쌍용차 티볼리, "2015 굿디자인" 수상
▶ 현대차, 제네시스 별도 서비스센터 만든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원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기사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구기성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기업활동 아우디코리아,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대상 통합 마케팅 부문 수상
기업활동 KG모빌리티, 평택에 사우디 산업자원부 장관 및 SNAM 임원 초청
올려 0
내려 0
MY댓글
MY 뉴스 댓글
()
이메일
:
연락처
:
댓글
0
답글
0
받은공감
0
시간순
추천순
반대순
다음기사
재규어 TCS 레이싱, 모나코 E-프리 첫 우승
(2024-05-02 00:00:00)
이전기사
현대오일뱅크, 남북 도로 연결용 유류 첫 육로 수송
(2003-07-29 00:00:00)
가장 많이 본 기사
1
“100만원에 이 옵션들을 다 준다고?” 기아 K5·K8 신규 트림 주목
2
[시승]”같은 듯 다르다”, BMW X3 가솔린과 디젤 살펴보니
3
[시승] 기품과 시크함이 공존하는 車, 제네시스 G80 블랙
4
[하이빔]GM한국사업장, “철수는 없다”
5
[하이빔]멈춰 선 법인택시, 현실적으로 봐야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