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나스퀘어, 스마트폰으로 작동하는 스탠드 '주목'

입력 2016년02월16일 00시00분 안효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루나스퀘어가 스마트폰으로 조작하는 거실 스탠드 조명 5종을 출시했다.

 16일 회사에 따르면 신제품은 루나스퀘어 리브라(Libra), 루나스퀘어 토러스(Taurus), 루나스퀘어 버고(Virgo), 루나스퀘어 카프리(CAPRIcorn), 루나스퀘어 제니(GEmiNI) 등 5종이다. 별 자리를 모티브로 제작해 각 제품에 천칭자리, 황소자리, 처녀자리, 게자리, 쌍둥이자리의 영문 이름을 붙였다.


 새 제품은 조명을 스마트폰과 연결, 앱을 이용해 다양한 기능을 무선으로 조작할 수 있는 게 특징이다. 조명을 켜고 끄는 건 물론 밝기 조절과 시간예약 타이머, 모션 스위치 기능 등을 지원한다. 안드로이드와 ios(아이폰) 모두 이용 가능하다. 특히 모션스위치 기능을 활성화하면 앱을 굳이 실행하지 않고 스마트폰을 흔드는 것만으로 조명을 켜고 끌 수 있다. 이밖에 사용자 편의성을 고려해 밝기 조절을 위한 터치 센서도 추가했다.

 광원은 4W급 LED로 일반 백열등 대비 약 80% 전기료 절감 효과를 누릴 수 있다. 한달 내내 24시간씩 사용해도 전기요금으로 환산하면 몇 백원 수준에 불과하다는 게 회사 설명이다.

 루나스퀘어는 "어렵고 복잡한 기능을 앞세우기보다 필요할 때 간편하게 사용 할 수 있도록 이용자 편의성을 고려한 기능의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 의견을 적극 수용해 만족도 높은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www.smartlun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2월 중 출시 이벤트도 진행한다.


안효문 기자 yomun@autotimes.co.kr

▶ 스마트폰으로 켜고 끄는 친환경 LED등 할인판매
▶ 혼다가 개발한 7인승 제트기가 있다고?
▶ 자율 이동, 하늘·땅·바다가 각각 다른 점은?
▶ 자동차에 첫 발 디딘 오디오 브랜드 "레벨"은?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