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분당에 신규 트레이닝 센터 운영

입력 2016년02월17일 00시00분 김성윤 기자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가 세계 최초로 글로벌 기준을 적용한 신규 트레이닝 아카데미를 분당에 설립했다고 17일 밝혔다.

 경기도 분당구 수내동에 자리한 트레이닝 아카데미는 지상 5층, 연면적 1,600㎡(약 500평)의 규모다. 100여 명의 인원을 동시에 교육할 수 있는 5개의 교육장과 6개의 워크베이, 두 대의 차 전시가 가능한 쇼룸 및 교육생 전용 라운지와 야외 테라스를 갖췄다.


 새로운 교육 프로세스도 도입했다. 총 9명의 분야별 전문 트레이너들로 구성된 트레이닝 아카데미 팀이 교육 과정을 주도적으로 운영하며, 각 트레이너는 리테일 경영 교육부터 제품 및 브랜드, 금융 및 판매, 기술 교육 등 각각의 전문 분야를 담당한다. 교육 대상은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의 정비사, 영업 및 서비스 인력, 관리자 등 전 직원이다.

 심도 있는 교육을 위한 프로그램도 마련했다. 중고차 과정, 세법 및 금융 서비스 교육 과정 등을 신설했으며, 재규어랜드로버에 대한 이해를 돕기 위해 영국 문화 및 역사 등의 기초 교육을 시행한다. 또, 일반 직원부터 최고 관리자 과정까지 다양한 수준별 전문 교육을 마련할 예정이다.

 지난 4일 진행된 오프닝 행사에서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백정현 대표는 "새롭게 오픈하는 재규어랜드로버 트레이닝 아카데미는 세일즈 및 서비스 전문가 개발을 위한 역량 개발의 장으로 업계 최고의 프리미엄 서비스와 만족도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성윤 기자 sy.auto@autotimes.co.kr

▶ [시승]프리미엄 고성능의 압축, 미니 JCW
▶ 대형급 SUV 잇따라 등장, 헤비급 매치 불붙나
▶ 현대차 손잡은 LG전자, 모비스 "지켜보고 있다"
▶ 렉서스, 4세대 RX 한국 출시..7,610만원부터
▶ 오펠 디젤 탑재, 2016 쉐보레 크루즈 등장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