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9.15(월요일)
전체기사
기획/칼럼
자동차
산업/정책
모빌리티
포토/영상
상용차
리쿠르트
전체기사
기획/칼럼
자동차
산업/정책
모빌리티
포토/영상
상용차
리쿠르트
기획
하이빔
기획PR
신차
시승기
모터쇼
이슈&트렌드
기업활동
실적·통계
정책법규
이슈&트렌드
항공/운송
SW/전장
로보틱스
이슈&트렌드
포토
영상
이슈&트렌드
제품/서비스
채용공고
전체기사
기획/칼럼
기획
하이빔
기획PR
자동차
신차
시승기
모터쇼
이슈&트렌드
산업/정책
기업활동
실적·통계
정책법규
이슈&트렌드
모빌리티
항공/운송
SW/전장
로보틱스
이슈&트렌드
포토/영상
포토
영상
상용차
이슈&트렌드
제품/서비스
리쿠르트
채용공고
인기검색어
#타이어
#김성환
#박홍준
#슈퍼레이스
뉴스홈
산업/정책
기업활동
쉐보레, '맨유' 마스코트 될 한국 어린이 모집
입력 2016년02월22일 00시00분
안효문
가
쉐보레가 영국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FC 글로벌 마스코트로 활동할 어린이를 모집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올해 새로 시작한 ‘스타팅 11’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FC(이하 맨유)의 공식 마스코트로 활약할 11번째 어린이를 글로벌에서 공모하는 것. 모집 국가는 한국을 포함한 중국, 미국, 멕시코, 아르헨티나 등이다.
참가 자격은 만 7세 이상 11세 이하로 축구를 사랑하는 어린이다. 어린이의 부모는 3월 8일 자정(미국 동부 기준)까지 공식 응모 홈페이지(
www.ChevroletFC-XI.com
)를 방문, 축구가 자녀의 삶을 긍정적으로 바꿔준 감동적인 이야기 등을 400자 이내로 작성해 참가할 수 있다.
당첨자는 3월21일 홈페이지 등을 통해 발표한다. 선정된 어린이는 올 가을 영국 맨체스터 올드 트래포드에서 개최되는 맨유의 홈경기에 초대돼 어린이 마스코트로 활동하게 된다.
한편, 쉐보레는 한국 소비자를 대상으로 맨유 올드 트래포드에서 열리는 팬 토너먼트 경기 "쉐보레 팬 컵" 참가자를 모집한다.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3월25일까지 자신만의 특별한 골 세레모니 장면을 촬영한 사진을 웹페이지(
www.chevrolet.co.kr/chevy/chevy-fc.gm
)에 등록하면 된다. 당첨자는 3월28일 공개한다.
안효문 기자 yomun@autotimes.co.kr
▶ 재규어, 신형 XF로 E클래스 따라잡나
▶ [시승]스핀들 그릴의 정점, 렉서스 RX450h
▶ [연재]한국 LPG자동차의 역사⑥-LPG에서 LPLi로
▶ 성공 작심한 람보르기니, 국내 가능성은?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원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기사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안효문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신차 한국토요타, 3,000만 원대 캠리 하이브리드 선봬
신차 BMW코리아, 7세대 3시리즈 사전계약 시작
올려 0
내려 0
MY댓글
MY 뉴스 댓글
()
이메일
:
연락처
:
댓글
0
답글
0
받은공감
0
시간순
추천순
반대순
다음기사
재규어 TCS 레이싱, 모나코 E-프리 첫 우승
(2024-05-02 00:00:00)
이전기사
현대오일뱅크, 남북 도로 연결용 유류 첫 육로 수송
(2003-07-29 00:00:00)
가장 많이 본 기사
1
“100만원에 이 옵션들을 다 준다고?” 기아 K5·K8 신규 트림 주목
2
[시승]”같은 듯 다르다”, BMW X3 가솔린과 디젤 살펴보니
3
[시승] 기품과 시크함이 공존하는 車, 제네시스 G80 블랙
4
[하이빔]GM한국사업장, “철수는 없다”
5
[하이빔]멈춰 선 법인택시, 현실적으로 봐야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