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9.15(월요일)
전체기사
기획/칼럼
자동차
산업/정책
모빌리티
포토/영상
상용차
리쿠르트
전체기사
기획/칼럼
자동차
산업/정책
모빌리티
포토/영상
상용차
리쿠르트
기획
하이빔
기획PR
신차
시승기
모터쇼
이슈&트렌드
기업활동
실적·통계
정책법규
이슈&트렌드
항공/운송
SW/전장
로보틱스
이슈&트렌드
포토
영상
이슈&트렌드
제품/서비스
채용공고
전체기사
기획/칼럼
기획
하이빔
기획PR
자동차
신차
시승기
모터쇼
이슈&트렌드
산업/정책
기업활동
실적·통계
정책법규
이슈&트렌드
모빌리티
항공/운송
SW/전장
로보틱스
이슈&트렌드
포토/영상
포토
영상
상용차
이슈&트렌드
제품/서비스
리쿠르트
채용공고
인기검색어
#타이어
#김성환
#박홍준
#슈퍼레이스
뉴스홈
산업/정책
기업활동
넥센타이어, 통합 마케팅 캠페인 '퍼플 서밋' 출범
입력 2016년03월07일 00시00분
김성윤
가
넥센타이어가 글로벌 통합 마케팅 캠페인 "퍼플 서밋"을 출범했다고 7일 밝혔다.
넥센타이어에 따르면 캠페인은 강호찬 사장의 대표이사 선임과 더불어 협력사와의 관계를 강화하고 브랜드 이해도를 높이기 위해 마련했다. 향후 협력사를 대상으로 진행하는 모든 캠페인은 퍼플 서밋이라는 이름으로 진행한다. 첫 행사는 지난 4~6일 영국 맨체스터에서 개최했다. 맨체스터 시티 FC의 홈구장인 에티하드 스타디움에서 연 행사는 경기 관람, 넥센 부스 투어, 넥센 컨퍼런스, 갈라 디너 등으로 구성했다.
이 회사 이장환 글로벌마케팅담당 상무는 "지속적인 캠페인을 통해 세계 비즈니스 파트너사와의 협력관계를 더욱 강화해 나갈 것"이라며 "통일성있는 마케팅 프로그램을 통해 회사 인지도도 함께 높여 나가겠다"고 말했다.
김성윤 기자 sy.auto@autotimes.co.kr
▶ 프리미엄 수입차, 판도 변하기 시작했나
▶ 애스턴마틴 DB11, 1,400대 사전계약 완료..가격은?
▶ 아우디, Q7 성능 높이니 435마력,,,SQ7 등장
▶ [시승]멀리 가려면 함께 가라, 푸조 308GT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원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기사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김성윤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신차 한국토요타, 3,000만 원대 캠리 하이브리드 선봬
신차 BMW코리아, 7세대 3시리즈 사전계약 시작
올려 0
내려 0
MY댓글
MY 뉴스 댓글
()
이메일
:
연락처
:
댓글
0
답글
0
받은공감
0
시간순
추천순
반대순
다음기사
재규어 TCS 레이싱, 모나코 E-프리 첫 우승
(2024-05-02 00:00:00)
이전기사
현대오일뱅크, 남북 도로 연결용 유류 첫 육로 수송
(2003-07-29 00:00:00)
가장 많이 본 기사
1
“100만원에 이 옵션들을 다 준다고?” 기아 K5·K8 신규 트림 주목
2
[시승]”같은 듯 다르다”, BMW X3 가솔린과 디젤 살펴보니
3
[시승] 기품과 시크함이 공존하는 車, 제네시스 G80 블랙
4
[하이빔]GM한국사업장, “철수는 없다”
5
[하이빔]멈춰 선 법인택시, 현실적으로 봐야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