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9.15(월요일)
전체기사
기획/칼럼
자동차
산업/정책
모빌리티
포토/영상
상용차
리쿠르트
전체기사
기획/칼럼
자동차
산업/정책
모빌리티
포토/영상
상용차
리쿠르트
기획
하이빔
기획PR
신차
시승기
모터쇼
이슈&트렌드
기업활동
실적·통계
정책법규
이슈&트렌드
항공/운송
SW/전장
로보틱스
이슈&트렌드
포토
영상
이슈&트렌드
제품/서비스
채용공고
전체기사
기획/칼럼
기획
하이빔
기획PR
자동차
신차
시승기
모터쇼
이슈&트렌드
산업/정책
기업활동
실적·통계
정책법규
이슈&트렌드
모빌리티
항공/운송
SW/전장
로보틱스
이슈&트렌드
포토/영상
포토
영상
상용차
이슈&트렌드
제품/서비스
리쿠르트
채용공고
인기검색어
#타이어
#김성환
#박홍준
#슈퍼레이스
뉴스홈
산업/정책
기업활동
한국토요타, "신형 프리우스 이색 가상현실 마케팅 주목"
입력 2016년03월30일 00시00분
구기성 기자
가
한국토요타가 신형 프리우스 출시를 기념해 가상현실 마케팅을 진행중이라고 30일 밝혔다.
회사에 따르면 지난 22일부터 "4세대 프리우스 스페셜 디스플레이 존"을 설치, 가상현실(VR)을 통한 신형 프리우스 주행체험을 진행중이다. VR 전용 기어를 착용하면 4세대 프리우스의 내, 외관은 물론 홍콩과 제주, 인제 서킷에서 주행 체험을 할 수 있다.
토요타는 서울 코엑스 메가박스의 메인 로비에 "스마트 하이브리드 스페이스"를 마련하고, 5월31일까지 4세대 프리우스 특별 전시 및 VR체험과 현장 구매상담을 진행한다. 또 마이크로 사이트(
www.toyota.co.kr/2016prius
)를 운영하는 등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시행중이다.
한편, 지난 22일 출시한 신형 프리우스는 1주일만에 250대의 계약대수를 기록했다.
구기성 기자
kksstudio@autotimes.co.kr
▶ 포르쉐코리아, 50.2% 성장 어떻게 이뤘나
▶ EV시대 개척하는 당돌한 여성, 에버온 박연정 대표
▶ 르노삼성차, 메간 도입 확정…차명은?
▶ 수입차 서비스, "공식 vs 비공식" 어디로 갈까
▶ 기아차, "니로가 티볼리보다 싸다"의 근거는 혜택
▶ [칼럼]치열한 경쟁이 가져온 할인의 일상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원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기사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구기성 기자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정책법규 e
정책법규 해외시장 출격 앞둔 제네시스 GV80, 미국 사전계약 2만대 돌파
올려 0
내려 0
MY댓글
MY 뉴스 댓글
()
이메일
:
연락처
:
댓글
0
답글
0
받은공감
0
시간순
추천순
반대순
다음기사
재규어 TCS 레이싱, 모나코 E-프리 첫 우승
(2024-05-02 00:00:00)
이전기사
현대오일뱅크, 남북 도로 연결용 유류 첫 육로 수송
(2003-07-29 00:00:00)
가장 많이 본 기사
1
“100만원에 이 옵션들을 다 준다고?” 기아 K5·K8 신규 트림 주목
2
[시승]”같은 듯 다르다”, BMW X3 가솔린과 디젤 살펴보니
3
[시승] 기품과 시크함이 공존하는 車, 제네시스 G80 블랙
4
[하이빔]GM한국사업장, “철수는 없다”
5
[하이빔]멈춰 선 법인택시, 현실적으로 봐야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