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9.15(월요일)
전체기사
기획/칼럼
자동차
산업/정책
모빌리티
포토/영상
상용차
리쿠르트
전체기사
기획/칼럼
자동차
산업/정책
모빌리티
포토/영상
상용차
리쿠르트
기획
하이빔
기획PR
신차
시승기
모터쇼
이슈&트렌드
기업활동
실적·통계
정책법규
이슈&트렌드
항공/운송
SW/전장
로보틱스
이슈&트렌드
포토
영상
이슈&트렌드
제품/서비스
채용공고
전체기사
기획/칼럼
기획
하이빔
기획PR
자동차
신차
시승기
모터쇼
이슈&트렌드
산업/정책
기업활동
실적·통계
정책법규
이슈&트렌드
모빌리티
항공/운송
SW/전장
로보틱스
이슈&트렌드
포토/영상
포토
영상
상용차
이슈&트렌드
제품/서비스
리쿠르트
채용공고
인기검색어
#타이어
#김성환
#박홍준
#슈퍼레이스
뉴스홈
산업/정책
기업활동
포드코리아, "하늘 사진 공유하고 삶의 여유 나눠요"
입력 2016년04월04일 00시00분
김성윤
가
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가 링컨코리아 공식 페이스북에서 "링컨 룩업!"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직접 찍은 하늘 사진을 올린 뒤 해시태그(#링컨룩업)를 달아 올리는 방식으로 참여할 수 있다. 바쁜 일상 속에 잠깐이나마 하늘을 올려다보는 여유를 갖자는 취지다. 5월2일까지 매주 5명을 선정, CGV 골드클래스 티켓 2매를 증정한다. 당첨자는 4월11일부터 매주 월요일 공식 페이스북에서 발표한다. 또 5월6~15일 팬 투표를 진행, 최고의 작품을 뽑아 50만원 상당의 호텔바우처를 증정할 계획이다.
노선희 포드코리아 홍보 이사는 "링컨 자동차에 장착된 개폐식 파노라믹 루프의 개방감과 여유로움에서 영감을 받아 이번 캠페인을 마련했다"며 "바쁜 일상에 지친 현대인들에게 작은 여유를 줄 수 있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김성윤 기자 sy.auto@autotimes.co.kr
▶ 폭스바겐코리아, 신형 파사트 출시...디젤은 없어
▶ BMW, 미래 대비한 수소차 주행거리 700㎞로 늘려
▶ [칼럼]예견된 SM6의 쏘나타 뛰어넘기
▶ [기자파일]모터사이클쇼 폐막…다음이 기다려지는 이유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원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기사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김성윤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신차 한국토요타, 3,000만 원대 캠리 하이브리드 선봬
신차 BMW코리아, 7세대 3시리즈 사전계약 시작
올려 0
내려 0
MY댓글
MY 뉴스 댓글
()
이메일
:
연락처
:
댓글
0
답글
0
받은공감
0
시간순
추천순
반대순
다음기사
재규어 TCS 레이싱, 모나코 E-프리 첫 우승
(2024-05-02 00:00:00)
이전기사
현대오일뱅크, 남북 도로 연결용 유류 첫 육로 수송
(2003-07-29 00:00:00)
가장 많이 본 기사
1
“100만원에 이 옵션들을 다 준다고?” 기아 K5·K8 신규 트림 주목
2
[시승]”같은 듯 다르다”, BMW X3 가솔린과 디젤 살펴보니
3
[시승] 기품과 시크함이 공존하는 車, 제네시스 G80 블랙
4
[하이빔]GM한국사업장, “철수는 없다”
5
[하이빔]멈춰 선 법인택시, 현실적으로 봐야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