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임팔라 소비자와 함께하는 요리교실 열어

입력 2016년04월10일 00시00분 안효문 기자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한국지엠이 쉐보레 임팔라 소비자 소비자를 위한 맞춤형 혜택을 제공한다고 10일 밝혔다. 

 한국지엠에 따르면 쉐보레는 "임팔라 프리미엄 케어"를 통해 분기별로 음악, 스포츠, 자연과 관련된 다양한 문화와 여가 프로그램 등을 제공한다. 올해 첫 이벤트로 지난 9일 경기도 파주 아시아출판문화정보센터에 임팔라 소비자와 가족 200여명을 초청했다. "아빠의 초대"라는 주제로 개최된 이번 행사에는 스타 쉐프 레이먼 킴과 함께 아빠가 직접 요리를 해 가족에게 선물했다. 또 요리 과정을 비보잉과 비트박스로 표현한 뮤지컬 "비밥" 관람 등 즐거운 추억을 선사했다.
 
 한국지엠 마케팅본부 이일섭 전무는 "임팔라는 쉐보레 플래그십 세단의 프리미엄 가치를 선사하며 출시 6개월 만에 1만대 이상 판매되는 등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며 "임팔라 소비자를 위한 "임팔라 프리미엄 소비자 케어 프로그램" 등 고품격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안효문 기자 yomun@autotimes.co.kr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