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자동차가 K9 소비자를 초청해 제주도 맛 여행을 지원하는 "K9 고메 인비테이션(K9 Gourmet Invitation)"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기아차에 따르면 행사는 소비자에게 제품에 걸맞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제주 푸드&와인 페스티벌과 연계해 5월13~15일의 일정으로 진행된다. 먼저 기아차는 초청된 소비자에게 여행에 필요한 항공권과 제주해비치호텔 숙박을 제공한다. 참가자는 전 일정 동안 제주 향토 음식점과 제주해비치호텔에서 기아차가 특별히 마련한 미식 코스를 즐길 수 있다. 특히, 2일차 저녁에는 제주해비치호텔에서 앨런 왕, 에드워드 권 등의 쉐프 7명이 7가지 코스 정찬을 선보이는 만찬 행사에 참석해 고급 코스 요리를 경험할 예정이다.
또한, 기아차는 미식 체험 외에도 쉐프와 함께하는 쿠킹 클래스와 제주도의 자연을 체험하는 관광 프로그램 등을 제공한다. 쿠킹 클래스는 류태환 쉐프가 진행하며 참가자는 쉐프의 도움을 받아 "남편이 아내에게 바치는 요리"를 주제로 음식을 만들어 먹는다.
이벤트 응모는 K9 멤버십 소비자를 대상으로 하며, 참가희망자는 5월3일까지 K9 초청행사 운영사무국으로 전화(1644-9145)하거나 문자(0133-362-1945)로 제품 명의자 성명, 휴대폰 번호, 그리고 K9 등록 번호를 보내면 된다. 기아차는 이벤트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총 32명(동반 1인 포함)을 여행에 초청할 예정이다.
한편, 기아차는 K9 멤버십 소비자에게 다양한 주제에 맞춰 소비자 초청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또한, 전국 36개 레스토랑에서 K9 특별 메뉴를 반값에 즐기는 "K9 다이닝 데이" 기본 제공하고 있다.
오아름 기자
or@autotimes.co.kr▶ 쉐보레, 말리부 신차발표회 온라인으로 생중계한다▶ 현대차, 신규 트림 추가한 "2017년형 쏘나타" 출시▶ 제네시스, 패션 거장에게 EQ900 의전차 지원▶ 현대차, 커넥티드카 개발 위해 시스코와 협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