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야구장에서 만나요!"

입력 2016년04월24일 00시00분 안효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쉐보레가 프로야구와 함께하는 스포츠 마케팅을 시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쉐보레에 따르면 지난 23일 인천 문학구장에서 열린 SK와이번스와 NC다이노스의 경기에 소비자를 초청하고, 경기장에 전시 공간을 마련해 신차를 공개했다. 또 홈페이지(www.chevrolet.co.kr)를 통해 시승 기회를 제공하고, 경기 결과를 예측하는 "쉐보레 레코드" 이벤트도 진행한다.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미니4, 야구 유니폼, 아구 모자 세트 등 경품도 증정한다.

 이일섭 한국지엠 마케팅본부 전무는 "국내 최고 인기 스포츠인 프로야구를 6년째 후원하고 있다"며 "야구팬들을 위한 다양한 체험 행사를 마련하고 쉐보레 브랜드와 제품을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안효문 기자 yomun@autotimes.co.kr

▶ 자동차 스스로 운전할 때 가장 하고 싶은 것은?
▶ [칼럼]자동차 생산 중단, 누구를 욕할 것인가
▶ 폭스바겐 미국 합의안 도출, 쟁점은?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