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인드라이브, "스마트폰으로 목적지 예약하세요"

입력 2016년04월27일 00시00분 구기성 기자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파인드라이브가 스마트폰으로 간편하게 목적지를 예약할 수 있는 "목적지 예약"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스마트폰으로 목적지를 미리 검색한 후 예약해 내비게이션을 통해 실시간 길 안내를 받을 수 있는 기능이다. 해당 서비스는 스마트폰과 내비게이션의 연동성을 강화해 운전자들의 편의성을 높이고자 기획했다.

 스마트파인드라이브 앱을 통해 목적지를 예약하면 해당 정보가 스마트파인드라이브 서버로 전송된다. 예약을 완료한 후에는 차에 탑승해 스마트폰과 내비게이션을 연결하면 바로 스마트파인드라이브 서버로부터 목적지 정보를 가져와 예약된 목적지로 길 안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또한 예약 일자, 예약 시간, 예약 종료 시간을 설정하면 원하는 때에 자동으로 경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스마트파인드라이브 앱 메인화면의 "최근 목적지" 메뉴를 클릭하면 기존에 검색했던 목적지를 터치 한 번으로 예약할 수 있어 목적지 검색에 소요되는 시간을 절약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목적지 지도 미리보기, 목적지 로드뷰 등 다양한 편의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

 이번 목적지 예약 기능은 26일부터 내비게이션 업데이트를 통해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으며 파인드라이브 G 1.0, BF700, BF Max 등 신제품에 우선적으로 적용한다.
 

구기성 기자 kksstudio@autotimes.co.kr

▶ 볼보차코리아, 영업망 체질 개선에 기존 딜러 긴장
▶ 테슬라 엘런 머스크, "오토파일럿으로 교통사고 확률 절반"
▶ 쉐보레 신형 말리부, 2,310만~3,180만원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