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국제 홍보 공모전서 대상 수상

입력 2016년05월18일 00시00분 김성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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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한국타이어가 "머큐리 어워드 2015ᅵ2016" 잡지-디자인부문에서 "그랜드 위너"를 수상했다고 18일 밝혔다.

 한국타이어에 따르면 머큐리 어워드 그랜드 위너는 각 부문별 금상 수상작 중 최고를 가리는 상이다. 한국타이어의 브랜드 매거진 "뮤"가 이 부문 수상작에 이름을 올린 것. 국내 기업이 잡지-디자인부문에서 그랜드 위너를 수상한 건 처음이다.

 뮤는 지난 2013년 창간한 계간지다. 첨단 기술과 트렌드를 시즌별로 다루며 소비자와 커뮤니케이션 접점을 넓히기 위한 채널로 활용하고 있다. 기존 기업 출간물들과 비교해 감각적인 지면 구성과 수준 높은 기술내용을 담은 게 특징이다.

 한편, 머큐리 어워드는 미국 멀콤이 주관하는 공모전이다. 기업의 홍보제작물과 커뮤니케이션 활동을 평가, 24개 부문에 대해 시상한다. 아스트리드 어워드, ARC 등과 함께 기업 홍보제작물을 평가하는 세계 3대 시상식으로 꼽힌다.


김성윤 기자 sy.auto@autotime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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