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데이비슨코리아, 제18회 코리아 내셔널 호그 랠리 후원

입력 2016년05월19일 00시00분 구기성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할리데이비슨코리아가 오는 20일 강원도 평창 보광 휘닉스파크에서 열리는 ‘제18회 코리아 내셔널 호그 랠리’를 후원한다고 밝혔다.


 19일 회사에 따르면 코리아 내셔널 호그랠리는 ‘호그 코리아챕터’가 주관하는 행사로, 이번 랠리는 할리데이비슨 라이더와 동반가족 등 총 1,300여명과 바이크 900대가 참여하는 역대 최대 규모로 진행된다. 핵심 프로그램인 "그랜드 투어’의 경우 평창군 일대 약 70의 도로를 700여대의 모터사이클이 질주하며, 평창경찰서의 협조와 통제아래 이뤄질 예정이다. 또한 중국 청도 챕터 회원 25명도 참가한다. 이 밖에 풍선 보물 게임, 불꽃 놀이 등 다양한 이벤트와 만찬 공연을 준비했다.


 호그 코리아챕터 연수열 회장은 "할리데이비슨과 라이더 덕분에 국내 최대 규모의 모터사이클 축제인 호그 랠리가 17년간 이어질 수 있었다"며 "역대 최대 규모에 걸맞은 안전한 라이딩과 다양한 행사로 참가자 모두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호그(H.O.G. Harley Owners Group)는 1983년 창단된 할리데이비슨 라이더 모임으로 전 세계 100만명 이상의 회원이 소속된 세계에서 가장 큰 모터사이클 동호회이다. 국내에서는 1999년 한국지부인 호그 코리아 챕터(H.O.G Korea Chapter)가 창단됐으며, 약 1,200명의 회원이 활동 중이다.



구기성 기자 kksstudio@autotimes.co.kr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