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다코리아, 소비자만족도 강화 워크숍 열어

입력 2016년06월24일 00시00분 김성윤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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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혼다코리아가 CS 품질 분석과 소통의 기회를 마련하는 "2016 CS 워크숍"을 개최했다고 24일 밝혔다.

 혼다에 따르면 이번 워크숍은 충남 아산의 BS 리조트에서 지난 21일과 22일 진행했다. 혼다코리아 대표이사 및 임직원들과 전국 각 판매사 대표, 영업 및 서비스 대표, CS 담당자 등 30여명이 참여, 올해 CS수립 계획 및 현황에 대한 PDCA(Plan-Do-Check-Act)분석에 나섰다. 국내 CS 개선을 위한 전체적인 방향성을 점검하고 개선책을 논의했다는 게 회사 설명이다.

 혼다코리아는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매년 "혼다 서비스 스킬 경진대회"를 개최하고 있으며, 지난해 "혼다 아시아 & 오세아니아 지역 테크니션 컨테스트"에서는 서울 강남의 안호모터스가 최고 기술상(1위)을 수상한 바 있다. 

 한편, 혼다코리아는 국내 시장조사 전문기관인 컨슈머인사이트가 최근 발표한 "2015 자동차 연례 기획조사"에서 국산차와 수입차를 통틀어 A/S 만족도에서 1위로 선정됐다.


김성윤 기자 sy.auto@autotime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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