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CA코리아, 짚 75주년 기념 이벤트 시행

입력 2016년07월14일 00시00분 구기성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FCA코리아가 SUV 브랜드 짚(Jeep) 탄생 75주년을 맞이해 전국 전시장과 소셜미디어를 통해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14일 밝혔다.

 FCA코리아에 따르면 15일부터 전시장을 방문하면 짚 75주년 기념 티셔츠와 스티커 등이 포함된 기념 패키지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더불어 15일부터 22일까지 짚 공식 페이스북(facebook.com/JeepKorea)과 인스타그램(instagram.com/JeepKorea)에서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짚 75주년 기념 이벤트"를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선물을 제공한다.

 짚의 소셜미디어에선 차와 얽힌 자신의 이야기를 공유하는 "마이 짚 스토리" 캠페인도 진행한다. 짚과 함께한 순간의 사진과 이야기를 "#MyJeepStory" 해시태그와 함께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공식 홈페이지와 소셜미디어에 소개하며 2016 짚캠프에 초청한다.

 한편, 짚은 2014년 글로벌 시장에서 100만대 판매를 돌파했다. 지난해에도 전년 대비 22% 늘어난 123만7,580여 대를 판매하며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구기성 기자 kksstudio@autotimes.co.kr

▶ 인피니티코리아, 내달 Q30으로 저변확대에 나서
▶ 벤츠코리아, 2인승 로드스터 "SL 400" 부분변경차 내놔
▶ 재규어랜드로버, 전천후 자율주행 기술 공개
▶ 소비자원, 자동차 와이퍼 블레이드 품질 "대부분 양호"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