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머니, 대학생 마케터 활동 시작

입력 2016년08월01일 00시00분 안효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한국스마트카드가 티머니 신규상품을 홍보할 대학생 마케터 "티모터" 8기 활동을 시작했다고 1일 밝혔다.

 "티모터"는 티머니(Tmoney)와 동기(Motivator), 서포터즈(Supporters)의 합성어다. 티머니 주 이용층인 대학생들이 직접 마케팅 기획부터 제작, 홍보까지 참여해 참신하고 진정성 있는 활동을 선보일 것이라는 게 회사 설명이다. 특히 이번 8기는 부산, 광주, 원주 등 지역 내 고등학교 졸업자로 구성, 지역별 맞춤식 마케팅 프로그램 개발에도 나설 계획이다.

 "티모터"는 회사로부터 소정의 활동비를 지원받는 건 물론 마케팅 강의 및 콘텐츠 기획 등 정기모임을 갖고 각종 오프라인 행사에도 참여하게 된다. 여기에 게임, 웹툰, UCC 등 관심분야와 티머니를 결부시킨 참신한 콘텐츠를 자유롭게 진행할 수도 있다.

 티모터 8기에 참여한 김민경(서울과학기술대학교 글로벌경영학과 2학년)씨는 "평소 티머니를 애용한 만큼 누구보다 잘 알고 있다고 생각한다"며 "더 좋은 티머니를 만들고, 이를 널리 알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국스마트카드는 "이번 티모터 8기는 기획력이 우수한 대학생들을 선발했다"며 "생생한 아이디어를 참고해 더 좋은 티머니 만들기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안효문 기자 yomun@autotimes.co.kr

▶ 르노삼성, SM6 디젤 출시···효율 "17.0㎞/ℓ"
▶ 시트로엥 C4 칵투스 8월말 출시···푸조 2008 성공 이어간다
▶ 캐딜락, "CT6 경쟁차는 독일 고급 대형 세단"
▶ 자동차 나눠탈수록 배출가스 줄어...미국서 입증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