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데이비슨, "대표팀 메달수 맞추면 사은품이 풍성"

입력 2016년08월05일 00시00분 김성윤 기자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할리데이비슨코리아가 올림픽 한국 대표팀의 "메달 개수를 맞춰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한국 대표팀이 획득할 금, 은, 동 메달 개수를 예상해 응모하는 방식으로 맞추는 메달 개수에 따라 경품을 제공한다. 메달 개수를 정확히 맞춘 1명의 1등 당첨자는 500만원 상당의 "스톡 시네로 G1" 자전거를 증정하며, 1~2개 차이로 개수를 맞춘 2등 4명에게는 할리데이비슨 모터사이클 부품 및 액세서리 상품권 100만원을 제공한다. 이외에 3등 10명에게는 무작위 추첨을 통해 부품 및 액세서리 30% 할인 쿠폰 혜택을 준다.

 응모권은 이벤트 기간 내 매장을 방문해 모터사이클 부품 및 액세서리 구매시 누구나 받을 수 있으며, 30만원당 1장을 준다. 당첨자 및 추첨은 8월30일에 발표이며 해당일에 경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제공된 상품권과 쿠폰 사용기한은 오는 12월31일까지다.

 이밖에 행사 기간 내 할리데이비슨 전국 지점에서는 모든 품목의 모터사이클 부품(일부 제품 제외)과 의류 할인도 병행한다. 의류는 쇼핑몰에서도 할인 받을 수 있으며 매장 방문 구매시 일정 금액에 따른 즉석 쿠폰을 증정한다.

김성윤 기자 sy.auto@autotimes.co.kr

▶ [인터뷰]"레드닷(Red Dot)은 디자인계의 국제영화제"
▶ [기자파일]1년 만에 뒤바뀐 수입차 최다판매 톱10
▶ [르포]BMW의 끊임없는 브랜드 만들기
▶ [시승]확실한 영역 확장, 재규어 F-페이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