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차코리아, 소비자 소통 강화 위한 서비스 앱 출시

입력 2016년08월11일 00시00분 구기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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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볼보자동차코리아가 서비스 어플리케이션을 출시해 소비자 소통을 강화한다고 밝혔다.

 11일 볼보차코리아에 따르면 서비스 앱은 한국 시장 전용이다. 볼보차 소비자 누구나 이용 가능하며 안드로이드폰 플레이 스토어에서 "Volvo Car Service"를 검색하면 내려받을 수 있다. 아이폰용 앱은 올 하반기 내에 선보일 예정이다.

 앱은 서비스센터 방문 예약 기능이 핵심이다. 서비스센터에서 보유한 차를 인증받은 뒤에 사용할 수 있다. 전시장, 서비스센터 정보와 사고 대처요령, 수리 지원 등도 확인 가능하다. 이밖에 브랜드와 제품 정보, 이벤트, 프로모션 등의 소식을 실시간으로 알린다.

 한편, 볼보차코리아는 최장 및 최고 수준의 보증기간을 제공하는 등 서비스 만족도를 높이는데 나서고 있다. 지난해 7월 출시한 D3 제품을 포함한 2016년형 전 차종 구매자를 대상으로 5년 또는 10만㎞의 보증기간을 기본 제공하는 것. 해당 기간 동안 오일 필터와 브레이크 패드 등의 소모성 부품 또한 무상 지원한다.


구기성 기자 kksstudio@autotime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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