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9.14(일요일)
전체기사
기획/칼럼
자동차
산업/정책
모빌리티
포토/영상
상용차
리쿠르트
전체기사
기획/칼럼
자동차
산업/정책
모빌리티
포토/영상
상용차
리쿠르트
기획
하이빔
기획PR
신차
시승기
모터쇼
이슈&트렌드
기업활동
실적·통계
정책법규
이슈&트렌드
항공/운송
SW/전장
로보틱스
이슈&트렌드
포토
영상
이슈&트렌드
제품/서비스
채용공고
전체기사
기획/칼럼
기획
하이빔
기획PR
자동차
신차
시승기
모터쇼
이슈&트렌드
산업/정책
기업활동
실적·통계
정책법규
이슈&트렌드
모빌리티
항공/운송
SW/전장
로보틱스
이슈&트렌드
포토/영상
포토
영상
상용차
이슈&트렌드
제품/서비스
리쿠르트
채용공고
인기검색어
#타이어
#김성환
#박홍준
#슈퍼레이스
뉴스홈
산업/정책
정책법규
BMW코리아, 소비자 서비스 평가단 모집
입력 2016년08월18일 00시00분
구기성
가
BMW그룹코리아가 제품 구매자를 대상으로 "서비스 평가단 3기"를 모집한다고 18일 밝혔다.
평가단은 차를 구매하고 운행하는 소비자가 직접 공식 딜러 서비스 센터를 체험하며 서비스 과정을 모니터링하고 평가하는 프로그램이다. 지난 2012년10월부터 2013년10월까지 진행된 평가단 1기는 100명의 BMW 소비자가, 2014년1월부터 2015년3월까지 2기는 미니 구매자를 포함한 200명이 직접 서비스센터를 방문하고 평가를 진행했다.
BMW는 지난 평가단 결과를 취합해 픽업&딜리버리와 셔틀 등의 서비스를 신설했으며 인보이스 핫라인, BMW 마이스터랩, 텔레서비스를 통한 예약 활성화, 웰컴 어시스턴트 인력 채용 등 새 맞춤서비스를 도입했다.
이번 모집대상은 BMW 구매자의 경우 신차 구입 후 1년 이상 4년 이내, 주행거리 7만㎞ 이하이며 미니 구매자는 신차 구입 후 1년 이상 4년 이내, 4만㎞ 이하다. 오는 9월9일까지 서비스 평가단 홈페이지(
www.bmw-monitoring.co.kr
)에서 신청하면 되며, 선정 발표는 9월23일 해당 홈페이지 게시와 개별 통지 예정이다.
활동 기간은 오는 10월부터 2017년9월까지이며 서비스센터 방문 후 전체 서비스 과정 평가를 2회 진행한다. 기간 동안 BMW 드라이빙 센터에서 진행할 브랜드 익스피리언스 데이에 참가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평가단 홈페이지(
www.bmw-monitoring.co.kr
)와 전용 콜센터(080-898-4269,
contact@bmw-monitoring.co.kr
), 또는 BMW 커뮤니케이션 센터(080-269-2200), MINI 커뮤니케이션 센터(080-6464-003)로 문의하면 된다.
구기성 기자
kksstudio@autotimes.co.kr
▶ 환경부, 인증서류 조사 수입차로 모두 확대
▶ 英, 브렉시트로 차 가격 오르고 판매는 줄어
▶ 쉐보레, 캡티바 후속 생산보다 수입?
▶ BMW, 2020년 9시리즈 출시,,마이바흐와 경쟁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원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기사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구기성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기업활동 아우디코리아,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대상 통합 마케팅 부문 수상
기업활동 KG모빌리티, 평택에 사우디 산업자원부 장관 및 SNAM 임원 초청
올려 0
내려 0
MY댓글
MY 뉴스 댓글
()
이메일
:
연락처
:
댓글
0
답글
0
받은공감
0
시간순
추천순
반대순
다음기사
한국타이어, "유로7 대응 준비 하고있다"
(2024-04-18 00:00:00)
이전기사
세계 자동차 시장 전망 지역별 명암 엇갈려
(2013-01-03 00:00:00)
가장 많이 본 기사
1
“100만원에 이 옵션들을 다 준다고?” 기아 K5·K8 신규 트림 주목
2
[시승]”같은 듯 다르다”, BMW X3 가솔린과 디젤 살펴보니
3
[시승] 기품과 시크함이 공존하는 車, 제네시스 G80 블랙
4
[하이빔]GM한국사업장, “철수는 없다”
5
[하이빔]멈춰 선 법인택시, 현실적으로 봐야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