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다코리아, 서비스 경쟁력 위한 대회 성료

입력 2016년09월26일 00시00분 김성윤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혼다코리아가 지난 24일 경기도 평택 PDI내에 위치한 혼다 트레이닝 센터에서 "혼다 CS 컨테스트"를 마쳤다고 밝혔다.

 26일 혼다코리아에 따르면 CS컨테스트는 소비자 접점 부문의 기술력과 응대력 향상을 위한 행사다. 수입사와 판매사 전 임직원이 참여하며 지난 2005년부터 매년 진행해왔다.

 이번 대회는 기존 서비스 스킬 컨테스트 외에 영업부문을 포함한 점이 특징이다. 혼다 전국 판매사에서 선발된 70여명과 임직원 약 330여명이 참가했으며, 필기와 실기시험으로 진행했다. 실기시험은 기술 부문(개인 및 단체), 부품 부문, BP(판금, 도장), 서비스 어드바이저, 세일즈 컨설턴트 등으로 이뤄졌다.

 개인 및 단체로 이뤄진 기술 부문은 각각 KCC와 KCC대구가, 부품 부문은 안호, BP부문 일진, S/A부문 KCC, S/C부문에서는 일진이 우승의 영예를 안았다.


김성윤 기자 sy.auto@autotimes.co.kr

▶ [기자파일]벤츠 E클래스 LED의 핵심은 "기능성"
▶ [칼럼]폭스바겐, "기업의 비양심 vs 제품의 양심"
▶ BMW코리아, 글로벌 100대 한정판 7시리즈 출시
▶ 아우디폭스바겐 판매사, "현 상황, 최악은 아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