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아트크라이슬러코리아가 이달 26일부터 10월29일까지 3년 이상(신차 등록 기준)된 크라이슬러, 짚, 피아트 제품을 대상으로 "홈커밍 리프레시 서비스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26일 FCA코리아에 따르면 이번 캠페인은 가장 높은 가격 인하율의 프로모션이다. 캠페인 기간 중 전국 20개 FCA 공식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면 첨단 진단장비 와이텍(wiTECH)을 이용한 무상 점검을 제공하며, 모파(MOPAR) 순정 부품, 휠, 타이어, 액세서리, 머천다이즈 상품 등을 20% 할인한다. 더불어 30만원 이상 구매자에게는 고속 충전이 가능한 벨킨 2포트 시거잭 USB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특히, MVP(MOPAR VEHICLE PROTECTION) 프로그램의 엔진오일, 필터류 2회 교환 패키지를 구매하는 경우, 25% 할인을 적용한다.
전화로 사전 예약하면 되고, 편의를 위해 서비스센터 방문 이력이 있는 해당 소비자에게는 별도의 안내문을 문자로 발송할 예정이다.
김성윤 기자
sy.auto@autotimes.co.kr▶ [기자파일]벤츠 E클래스 LED의 핵심은 "기능성"▶ 2016 가을 수놓을 파리모터쇼, 어떤 차 나오나▶ 한국지엠, 캐딜락 브랜드 총괄로 김영식 전 FMK 전무 선임▶ 아우디폭스바겐 판매사, "현 상황, 최악은 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