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아이오닉과 달린 만큼 기부금 적립"

입력 2016년09월28일 00시00분 오아름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현대자동차가 달리기와 기부금 적립을 연계한 사회공헌 캠페인 "아이오닉 롱기스트 런"을 개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참가자가 각자 원하는 곳에서 자유롭게 달리고, 그 거리 만큼 기부금을 적립하는 캠페인이다. 미세먼지에 대한 경각심을 높이기 위해 캠페인에 아이오닉 하이브리드를 연계했다.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10월5일부터 캠페인 전용 앱을 내려 받은 뒤 달리는 동안 실행하면 된다. 앱에 기록된 누적 거리는 청라지구 친환경 숲 조성, 환경미화원 공기청정 마스크 지원, 어린이집 마이크로 윈도 필터 지원 중 한 곳을 선택해 기부할 수 있다. 여기에 누적 거리에 따라 정해진 각각의 미션을 달성할 경우 추첨을 통해 "롱기스트 런 페스티벌" 초대권 및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롱기스트 런 페스티벌"은 캠페인이 끝나는 11월5일 과천 서울대공원에서 개최된다. 캠페인 참가자들이 모여 7㎞ 구간을 달리는 "라스트 7K 런"을 비롯해 다이나믹 듀오, 에픽하이, 씨스타 등이 참여하는 콘서트도 열린다.

 현대자동차는 "많은 사람들이 캠페인에 참가해 더 좋은 세상을 만들기 위한 달리기에 동참하고 축제를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오아름 기자 or@autotimes.co.kr

▶ 국토부, 다카타 에어백 리콜 확대
▶ 한국 진출 노리는 "스코다", 어떤 역사 가졌나
▶ [르포]스코다(SKODA)의 원조, 직접 찾아가보니...
▶ 볼보차코리아, "S90으로 새 역사 쓰겠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