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3 Z.E. 타고 부산 즐겨, 에코랠리 참가 모집

입력 2016년10월10일 00시00분 안효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르노삼성자동차가 전기차 SM3 Z.E.를 타고 부산 주요 관광지를 도는 "부산 에코랠리" 참가자를 14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10일 르노삼성차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회사가 진행해 온 기존 "에코투어"를 응용한 것으로, SM3 Z.E.로 부산 명소를 이동하던 것에서 친환경 미션을 추가한 점이 특징이다. 더불어 시승만 가능했던 것과 달리 참가자가 직접 운전해 랠리에 도전한다.

 에코랠리는 29일 부산 영화의전당 앞 광장 특설무대에서 오전 9시 출발과 오후 1시 등 2회 출발한다. 해운대, 동백공원, 오륙도 스카이워크에 마련된 임무를 수행하고 다시 영화의전당으로 돌아오면 된다. 미션 내용은 "물 적게 쓰고 설거지하기", "공원 내 쓰레기를 각각의 통으로 분리수거하기" 등으로 친환경 메시지를 담았다. 미션을 완수하고 가장 적게 전기를 사용한 팀 1~3등에 각각 상금 50만원, 30만원, 10만원 등을 지급한다.

 5명 이하 팀 단위로 참가할 수 있으며 참가비는 무료다. 참가 희망자는 에코랠리 웹사이트( www.ecorallysm3ze.com)에서 신청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르노삼성 공식 페이스북(facebook.com/RenaultSamsungM)을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안효문 기자 yomun@autotimes.co.kr

▶ 현대차 RN30 감량 비밀은 "바스프 플라스틱"
▶ 현대차, 상용차 대상 특별 판촉 나서
▶ [기자파일]침수차 할인판매? 단어 하나 때문에...
▶ [영상]르노삼성, 르노에 한국을 입혔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