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네시스 브랜드 온라인 '프레스 센터' 오픈

입력 2016년10월22일 00시00분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서울=연합뉴스) 고웅석 기자 = 제네시스 브랜드는 출범 1주년을 맞아 신속하고 체계적인 정보 전달을 위한 글로벌 통합뉴스룸 "프레스 센터" 웹사이트(https://pr.genesis.com)를 시범 오픈했다고 22일 밝혔다.

 제네시스 브랜드의 온라인 "프레스 센터"에는 작년 11월 4일 브랜드 론칭 이후 미디어에 제공된 주요 보도자료와 사진 등이 게재돼 있다. 제네시스 콘셉트카인 "뉴욕 콘셉트" 등 동영상도 찾아볼 수 있다. 제네시스 브랜드는 앞으로 뉴스룸 "프레스 센터"를 제네시스 대표 웹사이트(www.genesis.com/kr)와 연계해 전 세계 어디에서나 동일한 콘텐츠를 해당 지역 언어로 살펴볼 수 있도록 꾸밀 예정이다. 현재는 국문 사이트만 오픈된 상태이며, 영문 사이트도 곧 문을 열 예정이다.

 제네시스 브랜드는 차량 개발과 관련된 숨겨진 이야기 등을 담은 "R&D 스토리" 등도 "프레스 센터"를 통해 제공할 예정이다.

 제네시스 브랜드 관계자는 "온라인 프레스 센터는 아직은 시험 오픈 단계이지만 글로벌 원(one) 아이덴티티, 원(one) 보이스를 위한 뉴스룸으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점차 콘텐츠를 보강해 나갈 것"이라며 "제네시스 브랜드 가치를 간접적으로 경험할 수 있는 또 하나의 허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freemong@yna.co.kr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