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 "선착순 할인에 공연 관람권까지"

입력 2016년11월02일 00시00분 안효문 기자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쌍용자동차가 가격할인과 경매이벤트 등으로 구성한 "앙코르! 쌍용세일페스타"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쌍용차에 따르면 지난달 마감한 "2016 코리아세일페스타(KSF)"에 이어 RV 전 제품의 가격을 3~7% 할인 판매하는 "앙코르! 쌍용세일페스타"를 총 2,000대 대상으로 선착순 진행한다(각 제품별 마감시기 상이).


 티볼리 슈퍼 프라이데이 옥션에 이어 실시하는 어메이징 옥션 대상 차종은 코란도 C KX(A/T)로 쌍용차 홈페이지를 통해 경매에 참여할 수 있다. 시작가는 정가의 50%로 책정하며, 매주 금요일에 마감하고 낙찰가는 정가의 90%를 넘지 않도록 제한한다. 오는 4일 마감하는 1차 이벤트를 시작으로 25일까지 총 4차례에 걸쳐 진행하며 매주 25명씩 총 100명에게 기회를 제공한다.

 지난 해에 이어 "위크엔드 인 뮤직 시즌2"도 실시한다. 전국 영업네트워크에서 펼치는 이벤트로 연말 콘서트 티켓 총 140매를 선물한다. 이벤트 참가를 원하는 사람은 오는 12월15일까지 쌍용차 전시장을 방문해 응모할 수 있다. 당첨 결과는 공연 일정에 따라 총 4회에 걸쳐 발표하고 당첨자에게는 개별 통보한다. 총 100명(각 2매)에게 영화관람권을 증정하는 응모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안효문 기자 yomun@autotimes.co.kr

▶ 연말 목표 달성 앞둔 완성차업계, 할인 쏟아내
▶ 현대차, 신형 그랜저 사전계약 개시...가격은?
▶ 르노삼성, "SM7 LPe 프리미엄 컬렉션" 주목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