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 KBO리그 MVP 선수에 K7 하이브리드 제공

입력 2016년11월15일 00시00분 오아름 기자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기아자동차가 "2016 KBO리그 시상식"에서 올해 최고의 선수(MVP)로 선정된 더스틴 니퍼트 선수에게 K7 하이브리드를 선물했다고 15일 밝혔다.

 기아차에 따르면 이번 시상식에서는 KBO리그 정규시즌 동안 투수와 타자 각 부문에서 뛰어난 활약을 펼친 선수에 대한 시상과 최우수 선수, 신인왕, 우수 심판위원에 대한 시상이 함께 진행됐다. 특히 올 시즌 동안 가장 큰 활약을 펼친 선수에게 주어지는 최우수 선수(MVP)의 영예는 투수 3관왕(다승, 평균자책, 승률)을 달성한 두산 베어스 소속의 더스틴 니퍼트 선수에게 돌아갔다.

 회사는 니퍼트 선수의 수상을 축하하는 의미로 이 달 출시를 앞둔 K7 하이브리드를 선물했다. 니퍼트 선수는 "평소 친환경차에 관심이 많았는데 빼어난 디자인과 친환경성을 동시에 갖춘 K7 하이브리드를 부상으로 받게 돼 매우 기쁘다"며 "이 자리를 빌어 기아차와 한국 프로야구 발전을 위해 힘을 보태준 공식 후원사분들께 감사를 표하고 싶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 10일부터 사전계약에 돌입해 이 달 출시를 앞둔 K7 하이브리드는 액티브에어플랩, 하이브리드 전용 휠 등의 차별화된 디자인과 동급 최고 효율(16.2km/ℓ) 및 정숙성 등을 갖췄다.

오아름 기자 or@autotimes.co.kr

▶ 삼성전자, 카오디오 부문 1위 하만 인수...전장사업 본격화
▶ 마이바흐, LA에서 최고급 S650 카브리올레 공개
▶ 말 많던 TV홈쇼핑 국산차 판매, 1년 후 허용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