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자동차가 연말 오프라인 전시장과 온라인 e-커머스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27일까지 진행된다. 이 기간 QM3, QM6, SM6 출고 시 추첨을 통해 싱가포르 여행 상품권(3명), 신세계 상품권 100만원권(10명), 주유상품권 10만원권(100명) 등을 증정한다. 여기에 계약과 관계 없이 전시장 방문객 2,000명을 뽑아 모바일 커피교환권을 제공한다.
같은 기간 마이크로사이트(event.renaultsamsungm.com/qm6)에서 QM6를 계약, 출고하면 전원 프리미엄 스마트키 커버가 주어진다. 이후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정비상품권 10만원권을 전달한다.
르노삼성차는 "올해 출시된 SM6와 QM6에 대한 소비자의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마련한 것"이라며 "앞으로 온라인에도 집중하며 e-커머스를 통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시도해볼 계획"이라고 말했다.
안효문 기자
yomun@autotimes.co.kr▶ 美서 가장 안전한 차는?...일본차 강세 속 현대차 약진▶ "배출가스 조작 꼼짝마"...세계 각국, 처벌 규정 강화▶ BMW코리아, 글로벌 한정판 7시리즈 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