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칼텍스, "소셜미디어로 파타고니아 탐험에 참여하세요"

입력 2016년12월15일 00시00분 김성윤 기자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GS칼텍스가 소셜미디어로 참여하는 탐험 프로젝트 "파고남"(파타고니아로 떠난 남자들)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는 지구 반대편 아르헨티나와 칠레 파타고니아 지역 3,000㎞를 무동력으로 탐험하는 파타고니아 탐험 여정을 소셜미디어를 통해 중계하고, 소셜미디어 사용자들이 원정대를 응원하는 프로젝트다. 탐험가 남영호와 오지 탐험 전문가 박대훈이 진행하고, 사진작가 최남용과 촬영감독 이듀마가 전 과정을 사진과 영상으로 담는다. 

 이중 남 대장은 세계 10대 사막 중 6개를 정복한 탐험가다. 지난 7월 탐험 에세이 "내게 사막은 인생의 지도이다"를 출간해 무동력 사막 탐험을 알리고 있다. 

 사용자들은 소셜미디어 채널을 통해 탐험대의 이야기를 함께하고 응원의 에너지를 전달할 수 있다.

 박지선 GS칼텍스 브랜드관리팀 차장은 "탐험대와 사용자 사이에 에너지를 주고받음으로써 브랜드 슬로건인 "아임 유어 에너지"에 담긴 상생의 철학을 진정성 있게 담아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김성윤 기자 sy.auto@autotimes.co.kr

▶ 현대차 쏠라티 리무진, 경쟁 차종 들어온다
▶ "스마트 키(Key) 넘어 액세스(Access) 시대 온다"
▶ [기자파일]수입차 성장의 키(Key)를 쥔 환경부
▶ 테슬라보다 빠른 전기차 등장..."루시드 에어" 첫 선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