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9.13(토요일)
전체기사
기획/칼럼
자동차
산업/정책
모빌리티
포토/영상
상용차
리쿠르트
전체기사
기획/칼럼
자동차
산업/정책
모빌리티
포토/영상
상용차
리쿠르트
기획
하이빔
기획PR
신차
시승기
모터쇼
이슈&트렌드
기업활동
실적·통계
정책법규
이슈&트렌드
항공/운송
SW/전장
로보틱스
이슈&트렌드
포토
영상
이슈&트렌드
제품/서비스
채용공고
전체기사
기획/칼럼
기획
하이빔
기획PR
자동차
신차
시승기
모터쇼
이슈&트렌드
산업/정책
기업활동
실적·통계
정책법규
이슈&트렌드
모빌리티
항공/운송
SW/전장
로보틱스
이슈&트렌드
포토/영상
포토
영상
상용차
이슈&트렌드
제품/서비스
리쿠르트
채용공고
인기검색어
#타이어
#김성환
#박홍준
#슈퍼레이스
뉴스홈
기획/칼럼
기획
기아차, 소셜 소통 강화 나서
입력 2016년12월19일 00시00분
가
기아자동차가 최근 공식 블로그 "플레이 기아(
http://play.kia.com
, PLAY KIA)를 열고, 소셜 네트워크(SNS)를 통한 소비자 소통 강화에 나섰다.
19일 기아차에 따르면 새로운 블로그는 소비자와 컨텐츠를 제작하고 공유하며 직접적인 소통을 추구하는 게 핵심이다. 먼저 새 메뉴 중 하나인 K에게 말해봐는 자동차와 관련된 사소한 질문부터 기아차와 관련한 질문, 건의사항 등을 자유롭게 게재할 수 있다. 그간 기업이 소비에게 일방적으로 소통을 시도했다면 이번에는 소비자가 기업에게 소통을 요구하는 방식이다. 기아차는 게시물 중 문의가 많은 의견을 선정해 이해하기 쉬운 컨텐츠를 제작, 공유할 예정이다. 이와 더불어 알려드립니다는 특정 이슈 발생 시 기아차의 공식 입장과 정보를 전달하는 역할이다. 또한 달려볼래는 소비자가 쓴 시승기, 기아차와의 추억이야기 등으로 꾸리며, K갤러리는 공식 사진 외에 소비자가 직접 찍은 차 사진을 공유할 수 있게 구성했다. 최근 젊은 소비층이 늘고 있다는 감안, 사회적 흐름을 소통에 반영한다는 의지다.
한편, 기아차는 블로그 외에 최근 다음자동차 내에 케이 플라자(K-PLAZA)를 개설, 포털 내에서도 소통 움직임을 본격화했다. 이와 함께 카카오드라이버와 연말 음주운전방지 캠페인을 벌이는 등 온라인에 최적화 된 커뮤니케이션에 집중하고 있다(자료제공:기아자동차).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원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기사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기자
올려 0
내려 0
MY댓글
MY 뉴스 댓글
()
이메일
:
연락처
:
댓글
0
답글
0
받은공감
0
시간순
추천순
반대순
다음기사
양승덕의 국밥기행8-신안 중도 이학식당
(2024-05-16 00:00:00)
이전기사
GM대우, 문닫아야 하나
(2003-08-10 00:00:00)
가장 많이 본 기사
1
“100만원에 이 옵션들을 다 준다고?” 기아 K5·K8 신규 트림 주목
2
[시승]”같은 듯 다르다”, BMW X3 가솔린과 디젤 살펴보니
3
[시승] 기품과 시크함이 공존하는 車, 제네시스 G80 블랙
4
[하이빔]GM한국사업장, “철수는 없다”
5
[하이빔]멈춰 선 법인택시, 현실적으로 봐야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