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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우디폭스바겐코리아, 소비자 달래기 나선다
입력 2016년12월22일 00시00분
김성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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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우디폭스바겐코리아가 인증서류 조작 등 사태로 불편을 겪은 기존 소비자를 대상으로 "위 케어 캠페인(We Care Campaign)"을 시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이달 말까지 국내에 등록된 아우디, 폭스바겐 제품의 보유자를 대상으로 한다. 유지보수 관련 서비스와 고장 수리, 액세서리 구매와 관련된 혜택을 제공하며 구체적인 내용은 개시일인 내년 2월20일 발표할 예정이다.
아우디폭스바겐코리아 측은 "인증취소, 판매정지 처분 이후에도 믿고 기다려준 모든 소비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이번 캠페인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김성윤 기자
sy.auto@autotime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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